대구시, 시민의 곁으로 다가가는 비서실 구성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는 열린시정 구현을 위해 비서실을 새롭게 구성하고 실장에 “권오수” 환경자원사업소장을 발탁하였으며, 비서관에는 “김일송” 前 비서관을 7.1자로 재기용하였다.

신임 비서실장은 영남대학교 행정대학원 지방행정분야 석사과정을 졸업하였으며, 1973년 안동에서 공직을 시작하여 일선 구청 동장을 비롯한 대민 접점부서에서 대부분 공직생활을 하였고, 대구시에는 현업부서인 교통관리·자원순환·건설산업과장 등을 맡아 오면서 탁월한 업무 추진능력을 발휘하여 왔다.

또한 평소 우직하고 꾸밈없는 성품의 소유자로 성실성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조직안정과 화합에 뛰어난 능력과 인품을 고루 갖춘 자로 인정받아 적임자로 발탁하게 되었다.

재기용된 “김일송”비서관은 미국 베다니대학 신학과를 졸업하고, 정치개혁실천모임 사무처장, 사랑이 가득한 집 대표 등을 역임하고, 2006년 7월 민선4기 비서관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金 비서관은 정치분야 및 사회복지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식견을 겸비한 자로, 평소 품행이 방정하고 성실할 뿐만 아니라, 민선4기 비서관 재직 시 업무를 훌륭하게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재기용하게 되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총무인력과
인사담당 김주한
053-803-27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