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시즌 앞두고 경력직 채용 줄이어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는 경력직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S엠트론, 신세계아이앤씨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LS엠트론은 오는 12일까지 홍보, 전략기획 등 전 분야에 걸쳐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3~12년의 경력을 갖추어야 하며 어학성적의 경우 토익 기준으로 인문계는 700점 이상, 이공계는 600점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www.lsmtro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모바일앱 개발, 신사업기획 등 12개 분야의 경력사원을 뽑는다. 2~12년 이내 실무 경력이 있는 4년제 대졸 이상자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7월 14일까지 신세계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할 수 있다.

두산정보통신은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분야는 인터넷전화서비스 구축 및 운영, IT전략컨설턴트 등 총 11개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7월 5일까지 두산그룹 홈페이지(career.doosan.com)로 제출할 수 있다.

국순당은 마케팅ABM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3~5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식음료 부문 경력자는 우대한다. 인·적성검사와 실무 및 최종면접을 거쳐 선발되며 마케팅 전략수립 및 브랜드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은 7월 8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ksdb.co.kr)에서 해야 한다.

롯데손해보험은 경력직 공채를 실시한다. 채용부문은 영업 분야와 사옥관리로 영업의 경우 경력 2~3년 이상, 사옥관리는 2~5년의 이상의 경력과 전기 및 기계관련 기사 자격증을 소지해야 지원 할 수 있다. 서류전형 마감은 7월 9일까지이며,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insa21@lotteins.co.kr)로 보내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팀
권선경
02-2006-615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