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영어전용교실 통합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10-07-02 11:40
부천--(뉴스와이어)--교과교실구축 전문업체인 탐투스는 이번 여름방학기간의 영어전용교실시장을 겨냥한 토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전자칠판, 전자교탁, 교과서전용 실물화상기, 영어 리딩시스템, 가상현실시스템(VR UCC) 그리고 무선음향시스템의 라인업 완성으로 영어전용교실 구축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높고 활용성이 떨어지는 시중의 영어교실 솔루션을 탈피하여, 누구나 쉽게 정규교과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수업현장중심의 실용성과 실시간성’ 에 중점을 두었다. 하드웨어+소프트웨어+컨텐츠 로 완벽히 결합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교육을 지원하고, 통합 구매로 전체 구매비용의 2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최적화된 영어교육 솔루션을 자랑한다. 장비 간 호환성이 검증된 통합 시스템을 제공해 유지보수를 최소화시켰다.

핵심적인 제품으로는 70인치 대형 LCD를 탑재한 전자칠판과 77인치, 95인치, 105인치 전면투사형 멀티터치 전자칠판 Magic eBoard, 그리고 여기에 탑재된 판서프로그램 Magic Canvas 1.5, 영어전용 컨텐츠 제작 소프트웨어 Magic ELP 등이다.

대형 LCD 패널을 장착한 손터치형 LCD 전자칠판 ‘RP-70S’는 넓은 화면에 1920*1080 Full HD화질을 제공하여 생생한 시청각교육을 가능하게 한다. 초단초점 프로젝트를 구성하고 있는 전면투사형 전자칠판 ‘TAM-77CP’ 는 멀티터치기능을 제공한다. 양손을 동시에 사용, 여러 개의 손가락으로 보다 직관적이고 역동적으로 화면상의 정보나 이미지를 마음대로 움직이거나, 사용자의 다양한 동작, 글씨를 입력할 수 있다.

Magic Canvas 1.5 판서프로그램은 탐투스 전자교탁과 전자칠판, 판서모니터 등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 교안을 실행하면서 영상에 첨삭이 가능하고, 강의자체를 녹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탐투스 전자칠판 패키지는 앰프, 무선마이크, 스피커 그리고 믹서기능이 통합된 일체형 무선음향시스템 ‘탐소리’ (Magic AW-700R, MAW-700) 을 포함하고 있어 별도의 음향장비가 필요치 않다.

탐투스가 영어교과교실을 겨냥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Magic ELP는 자기 주도적 개별학습이 요구되는 7차 교육과정에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수업도구이다. 어떤 영어교재로 수업을 하던 상관없이 선생님의 수업내용이 수업하는 중간 바로 그 자리에서 자습서가 되고, Workbook 이 되고, 멀티미디어 훈련 교구가 되어 교실에서 듣고, 쓰고, 읽고,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으며, 학습점검 시험지가 저절로 출력 준비되는, 교사의 요구에 실시간 대응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사가 학생들의 수준에 맞게 내용의 폭과 깊이를 다르게 선정해 수준별 수업 및 다양한 유형의 교수학습자료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컨텐츠 저작도구이다.

국내 유일의 교과서전용 실물화상기 Magic VT-320(조달물류번호 21075045) 와 컴퓨터가 영어책을 읽어주는 영어교실 전용 북리더 Magic VT-320TTS(조달물류번호 21681503)을 활용하여 수업의 편의성과 컨텐츠의 활용성을 한층 높였다. Magic VT-320 이 가지고 있는 강력한 멀티미디어기능을 통해 수업 중에 즉석에서 쉽고 간편하게 서책형태의 자료를 시각적인 교육 컨텐츠 및 학습자료로 제작하고 연계할 수 있다. 영어책을 원어민 강사처럼 읽어주는 탐투스 영어 리딩시스템은 고품질의 TTS (Text-to-Speech) 와 실시간 판서기능, 배경음악 삽입 등 특수효과를 제공해 역동적인 강의 및 발표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상의 영어교과교실 전용 솔루션이다.

실시간 대화형 영어체험교실 솔루션 Magic VR-UCC 도 빼놓을 수 없는 영어교과교실 핵심 솔루션이다. Magic VR UCC 영어체험학습 시스템은 작은 공간에서 여러 배경으로 다양하게 학습을 할 수 있어, 기존 영어체험교실의 단점인 공간의 제약과 노후로 이한 리모델링 공사비용절감을 해결할 수 있다. 학습대상 위치나 크기에 변형을 줄 수 있어 가상세트의 수정 없이도 배경의 분위기를 바꾸어줄 수 있다. 원어민 교사가 제작한 콘텐츠를 활용하면 원어민 교사 대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일체형 전자교탁 Magic eStation 은 하나의 공간에서 앰프, 스피커, 통합컨트롤러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연결하고 제어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전동 리프트를 장착하여 LCD 모니터의 경사도를 눈 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강의자의 피로를 덜어준다. 손터치 방식의 19” 판서모니터를 탑재하고 있다.

교육과학부 산하 전국의 초중고등학교를 중심으로 공급예정이며, 정부조달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482302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478197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479581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438794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445801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