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커피빈코리아 통합관리 웹메일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0-07-05 10:00
서울--(뉴스와이어)--나라비전(대표이사 한이식www.nara.co.kr)은 커피빈코리아와 스타럭스의 통합관리 웹메일 시스템을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같은 계열사지만 각기 사용하고 있는 메일 시스템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하여 관리를 할 수 있어 전산 담당 인력의 효율성을 높이며, 사용자들로 하여금 최신 트랜드에 맞는 메일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업무의 신속성을 위하여 메일 뿐 아니라 간편 쪽지와 테마 별 게시판을 생성 할 수 있어 직원 및 지점간의 정보 공유를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또한 아카이빙시스템을 함께 구축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손쉬운 메일 검색과 복구를 지원하여 개인별 편지함 용량을 실속있게 관리하고, 실수로 지워진 메일 또한 사용자들로 하여금 언제든지 확인 및 복구가 가능하게 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향후 모바일에서도 메일 및 쪽지 등의 새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송신 할 수 있는 모바일 메일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