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개굴개굴 세밀화 자연관찰’ 판매
‘개굴개굴 세밀화 자연관찰’은 자연과 동물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에 자주 출연해 얼굴을 널리 알린 조류학자 윤무부 경희대 명예교수가 전미숙, 강은경 두 아동도서 작가와 함께 펴낸 생태 그림책이다. 이은주(식물), 이우신(야생동물) 서울대 교수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자문을 맡았으며, 자연과학 전문 삽화가 20명이 자연의 생생한 모습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그려냈다. 동물, 식물, 곤충, 꽃, 열매 등 100여종의 동식물 모습이 82권의 책에 담겨 있어 집에서도 자연학습을 할 수 있다.
‘개굴개굴 세밀화 자연관찰’의 가장 큰 장점은 딱딱하고 무서운 실사와 달리 따뜻한 느낌을 주는 약 3천 여장의 세밀화다. 유아기 어린이도 무서워하지 않고 그림에 몰입해서 볼 수 있다. 또한 “표범은 사냥한 먹이를 나무 위에 올려두고 다 먹을 때까지 며칠이고 와서 먹어요. 힘이 아주 세서 커다란 먹이도 나무 위로 잘 끌고 올라가지요. 잘 먹겠습니다. 냠냠”(표범 편)과 같은 이야기 형식의 글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그림동화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림으로 부족한 부분은 세계적인 사진 작가들이 현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함께 구성해 자연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한다.
GS샵 교육문화팀 임성빈 과장은 “자연학습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느끼기 시작하는 2~6세 사이 아동에게 필수적인 교육”이라면서 “3천여 장에 달하는 세밀화를 통해 자연을 친밀하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