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코어, 임영휘 대표이사 신규 선임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10-07-04 11:00
서울--(뉴스와이어)--SW개발 전문기업인 티맥스코어는 임영휘(林榮輝) 삼성SDS 인력지원실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티맥스코어는 최근 신주 발행을 통해 국내 최대 ICT서비스기업인 삼성SDS에 인수 합병된 바 있다.

삼성SDS관계자에 따르면, “임영휘 신임 대표는 티맥스코어의 대표이사와 삼성SDS 인력지원실장을 겸직한다.”고 밝혔다.

임 대표는 지난 1981년 삼성중공업에 입사, 2001년 1월부터 삼성SDS 인력지원실장을 줄곧 이끌어온 인사/기획 분야에 정통한 인재로, 삼성SDS의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 경력개발제도)를 기반으로 HRD(Human Resource Development: 인적자원개발)시스템을 구축하여 체계적인 인력수급과 임직원 성장경로 수립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티맥스코어는 국산 운영체제(OS) 개발을 위해 힘써왔던 뛰어난 개발 역량을 보유한 회사이다. 이 회사는 인사/기획분야에서 잔뼈가 굵은 임대표가 취임하게 됨으로써 티맥스코어의 도전과 창의적 분위기에 삼성의 조직관리 및 문화를 빠르게 접목시켜 조직의 안정 및 경영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임 대표는 “뛰어난 개발 역량을 보유한 인력들로 구성된 티맥스코어는 그동안 국산 운영체제(OS) 개발을 위해 힘써왔다.”라고 말하며, ”임직원 개개인이 갖고 있는 역량을 100% 발휘해 母기업인 삼성SDS의 모바일 플랫폼 개발 역량을 더욱 키울 수 있도록 하자.”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삼성SDS는 임 대표의 티맥스코어 취임으로 우수한 인재 확보를 통한 개발 역량을 보유하게됨으로써 새로이 발표한 비전 “Intelligent Convergence Solution Provider” 실현과 미래사업 추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SDS 개요
삼성SDS는 데이터와 컴퓨팅 기술의 리더로서, 클라우드와 디지털 물류에 생성형 AI 기술을 결합해 기업의 하이퍼오토메이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기업에 최적화된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 39년의 축적된 산업별 경험으로 제공되는 올인원 매니지드 서비스, 업무 혁신을 위한 SaaS 솔루션으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 또한, 디지털 물류 플랫폼(Cello Square) 기반 글로벌 통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물류 운영을 효율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김형민
02-3429-38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