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코어, 임영휘 대표이사 신규 선임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10-07-04 11:00
서울--(뉴스와이어)--SW개발 전문기업인 티맥스코어는 임영휘(林榮輝) 삼성SDS 인력지원실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티맥스코어는 최근 신주 발행을 통해 국내 최대 ICT서비스기업인 삼성SDS에 인수 합병된 바 있다.

삼성SDS관계자에 따르면, “임영휘 신임 대표는 티맥스코어의 대표이사와 삼성SDS 인력지원실장을 겸직한다.”고 밝혔다.

임 대표는 지난 1981년 삼성중공업에 입사, 2001년 1월부터 삼성SDS 인력지원실장을 줄곧 이끌어온 인사/기획 분야에 정통한 인재로, 삼성SDS의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 경력개발제도)를 기반으로 HRD(Human Resource Development: 인적자원개발)시스템을 구축하여 체계적인 인력수급과 임직원 성장경로 수립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티맥스코어는 국산 운영체제(OS) 개발을 위해 힘써왔던 뛰어난 개발 역량을 보유한 회사이다. 이 회사는 인사/기획분야에서 잔뼈가 굵은 임대표가 취임하게 됨으로써 티맥스코어의 도전과 창의적 분위기에 삼성의 조직관리 및 문화를 빠르게 접목시켜 조직의 안정 및 경영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임 대표는 “뛰어난 개발 역량을 보유한 인력들로 구성된 티맥스코어는 그동안 국산 운영체제(OS) 개발을 위해 힘써왔다.”라고 말하며, ”임직원 개개인이 갖고 있는 역량을 100% 발휘해 母기업인 삼성SDS의 모바일 플랫폼 개발 역량을 더욱 키울 수 있도록 하자.”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삼성SDS는 임 대표의 티맥스코어 취임으로 우수한 인재 확보를 통한 개발 역량을 보유하게됨으로써 새로이 발표한 비전 “Intelligent Convergence Solution Provider” 실현과 미래사업 추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김형민
02-3429-3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