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2010년 신규CF 선보여

뉴스 제공
롯데건설
2010-07-05 08:54
서울--(뉴스와이어)--롯데건설은 2010년 신규 TV-CF 제작을 기념하여 고객 대상 이벤트를 롯데캐슬 홈페이지(http://www.lotteapt.net)에서 진행한다.

TV-CF에 나오는 광고 메시지를 듣고 빈칸을 채우는 퀴즈 이벤트로 롯데캐슬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고급형 에어컨과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중순 경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2010년 TV-CF …“평범한 하루도 특별해 진다면 그곳은 롯데캐슬입니다”

이번 TV-CF는 “평범한 하루도 특별해진다면 그곳은 롯데캐슬입니다”라는 광고 카피처럼 롯데캐슬 아파트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모습을 담았다. 한 가족의 평범한 일상이지만 롯데캐슬 아파트만의 차별화된 숲과 바닥분수, 연못, 산책로를 거닐면서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롯데캐슬 단지 내의 수풀이 우거진 숲과 산책로를 여유롭게 거닐고, 바닥분수에서 천진난만하게 물놀이하는 모습을 수채화 느낌의 일러스트 이미지와 실제 모델의 모습을 CG합성하여 롯데캐슬에 사는 사람들이 꿈을 꾸는 듯한 특별한 하루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게이트(아파트 입구 조형물)와 분수, 조경시설들은 대부분 입주자들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찾는 명소가 된 실제 롯데캐슬 아파트에서 촬영했다. 첫 장면인 웅장한 캐슬 게이트는 강동 롯데캐슬,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는 현대적 감각의 분수대는 동탄 롯데캐슬에서 촬영했다. 광고 내내 보이는 아파트 전경들 역시 평창 롯데캐슬과 현재 공사중인 있는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을 촬영 또는 표현한 것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유명 수채화 화가가 그린 아파트 배경 이미지와 실제 모델 촬영 내용을 CG 합성하여 제작하는 방식으로 시도되었다”며,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광고”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회 사원
02-3480-91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