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7월 한 달간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7월 한 달간 합리적인 금융프로그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베스트셀러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은 웅장하고 화려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승차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할리데이비슨 베스트셀러 ▲울트라 클래식 일렉트라 글라이드(FLHTCU) ▲팻보이(FLSTF) 등 총 8종에 대해 최장 36개월 무이자 리스프로그램을 적용해주는 것이다.
무이자 리스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입하려는 차 값에 40%를 보증금으로 선납하고 60%에 해당하는 금액을 36개월에 걸쳐 나눠 지불하면 된다.
예를 들어 29,700,000원 상당의 2010년 식 팻보이(FLSTF)를 구입할 경우 차 값의 4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지불 후 잔존 금액을 최장 36개월 동안 무이자 상환(한 달에 약 517,500원)하면 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스마트 프로모션에 해당되지 않는 기타 기종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즉, 기타 기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 값의 10%를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부품 및 라이딩 의류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Credit)을 돌려준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은 수 년간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할리데이비슨 모델에 최상의 혜택을 결합한 구매 프로그램”이라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예비 라이더들이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할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 (www.harl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은 7월 중 차량 계약 및 출고가 완료될 경우에만 적용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