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불량나면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 7월 한달간 제품 구매후 10일 이내에 불량이 발생할 경우 2만원권 문화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조텍코리아
2010-07-05 10:2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Partnet Limited 의 ‘조텍(www.zotackor.com)’ 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구매 후 10일안에 불량이 발생할 경우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조텍코리아에서 유통한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반듯이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조텍의 고객센터에서 불량판정이 날 경우에 바로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며 2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조텍코리아의 김성표 대표이사는 “세계 최고의 그래픽카드 제조사답게 품질과 불량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우리는 구매 후 발생하는 서비스보다 오히려 불량품이 발생하지 않도록 생산단계에서부터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품질관리에 더욱 집중하여 불량률 0%에 도전하는 기업이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최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것이 목표다” 라고 밝혔다.

PC Partner Limited는 국내 브랜드 컴퓨터 80% 이상에 그래픽카드 및 미니메인보드를 OEM 공급하고 있으며,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 더불어 최고의 기능과 다양한 사이즈를 가진 고급형 미니 메인보드 시장을 타깃으로 와이파이를 장착한 mATX, itx 보드와 세컨컴퓨터 개념의 미니베어본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문의: 조텍코리아 02-3271-7300)

조텍코리아 개요
2010년 설립된 조텍코리아는 표준이 되는 설계이자 검증된 방식인 레퍼런스 설계를 기반으로 안정된 동작, 안정된 효율, 안정된 성능의 삼박자를 규형을 확실히 지켜낸 그래픽카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그래픽카드 후면 백플레이트를 가장 먼저 도입했으며, AMP 익스트림 제품으로 차별화된 ARGB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otackor.com

연락처

조텍코리아 마케팅팀
서만석팀장
02-3271-7310
010-4353-6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