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존, 쉬즈유리스 사은기념 사이트 내 체험단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을 통해 단일품목으로는 130만세트 최다 판매를 기록했던 커버플러스의 코레존(대표이사 조유리)의 최근 발 빠른 행보가 눈에 띄고 있다. 2010년 상반기 스킨케어를 출시하며 다시한번 주목받던 코레존의 쉬즈유리스 계열에 엠플3종을 출시하면서 고급화 작업에 힘쓰고 있다.

특히 2010년 최근 출시한 제품 중 스킨케어는 20대 여성이 주로 분포되어있는 각 여성포털 커뮤니티 또는 블로그 등을 통해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어 코레존 홈페이지(http://www.korezon.com)의 접속량이 큰폭으로 증가했다고 조유리 대표는 설명하고 있다.

이에 조유리 대표는 늘어나는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자신의 경영철학인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한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이로 발생한 수익의 일정금액은 고객을 위해 사용하는 마인드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코레존에서는 자사 사이트(http://www.korezon.com/?DWISI=6gV)를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새롭게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7월 5일부터 7월 14일까지 300명에게 신청을 받아 테스터4종을 랜덤으로 지급할 계획이다.신청자 중 테스터에 참여하여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까지 지급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스킨케어는 에코서트(유럽EU 법률에 의거한 유기농 품질 관리에 따라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인증을 받아 웰빙에 특히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총 7종이 출시된 스킨케어 제품은 각 종류별로 고유의 유기농 성분 소재가 함유 되어 있어 그 기능이 조금씩 다르다.

그 중 ‘쉬즈유리스 스킨케어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RICE BRIGHTNING MASK)’, ‘쉬즈유리스 스킨케어 허니허니 마스크(HONEY HONEY MASK)’를 예를 들어 라이스 브라이트밍 마스크의 경우 호두껍질가루, 쌀겨추출물, 알로에베라 잎 등이 함유되어 있어 기미 잡티를 관리해주고 허니허니 마스크는 로얄제리 추출물, 꿀 추출물, 동충하초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건조한 고보습 마스크로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여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이밖에 출시된 5종에도 각 고유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타입의 마스크 팩을 선택할 수 있다.

코레존 개요
(주)코레존은 화장품·이미용 전문 유통업체 입니다. 2004년 여성 베이스메이크업 화장품인 "커버플러스"를 출시한 후 현재까지 130만 세트를 넘게 판매하여 화장품 단일품목 최다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커버플러스 뿐만 아니라 2008~2009 미국 색조메이크업 브랜드인 "스매쉬박스" 한국 총판을 하였으며, 현재는 유통 뿐만 아니라 자사 제품 개발에도 주력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verplus.co.kr

연락처

(주)코레존 인터넷사업팀
조준목
02-2145-48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