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10첨단 민간기술 군 활용 세미나 및 전시회 참가

- 열화상 카메라, 사베리스, 연소가스 분석기 등 첨단 제품 전시 예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0-07-06 09:40
서울--(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0 첨단 민간기술 군활용 세미나 및 전시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교육사령부와 대전광역시, 대전테크노파크,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원본부의 공동주최로 산-학-연-군이 힘을 모아 국방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민-군 간의 기술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개최되며, 1,000여 명의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한 가운데 최신 민간 기술 장비 및 물자 전시와 녹색관련 기술 등이 소개된다.

이에 테스토코리아는 온습도 측정기술의 혁명이라고 불리는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고 해상도의 열화상 이미지와 실화상 이미지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열화상 카메라 testo 875와 testo 881, 고성능 가스 분석기 testo 330, 산업용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와 testo 845 및 온습도계,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 고정밀 풍속 측정기 testo 435 등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이 더욱 강화된 다양한 측정 장비를 전시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테스토의 측정기술이 민-군 간의 기술 협력과 군의 연구개발 등의 발전에 기여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민감해진 정세 속에서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정밀하고 강력해진 테스토의 측정 능력이 국가안보를 위한 군의 최첨단 기술 및 최신 장비 확보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구입 후 2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며, 그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