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그릴 가지고 바캉스 가자”…7 월 한 달간 바캉스용 전기그릴 가방 무료 증정

뉴스 제공
테팔
2010-07-06 10:31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바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본격적인 바캉스 계절을 앞두고 7월 한 달간 테팔 바캉스용 전기그릴 가방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국내 전기그릴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테팔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2010년 여름휴가를 더욱 알차게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테팔은 이번 행사에서 연기를 잡아주어 가정에서도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팔의 전기그릴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7월 한 달간 3만원 상당의 테팔 전기그릴 바캉스용 가방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품목에는 연기와 냄새 걱정 없이 가정에서도 깔끔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테팔 뉴엑셀리오 컴포트 바베큐 그릴(TG511059)과 테팔 엑스퍼트 코팅이 적용된 양념구이판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는 뉴엑셀리오 컴포트 더블 그릴(TG521059), 그리고 국물요리가 가능한 전골구이판까지 함께 구성된 뉴엑셀리오 컴포트 콤보 그릴(TG532059) 등, 테팔의 모든 그릴 품목이 해당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서 진행된다.

지루한 장마가 끝나갈 무렵이면 1년내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휴가가 시작될 것이다. 휴가철이면 어김없이 상승하는 음식값과 불친절한 서비스에 감정소모를 하기보다는 온가족이 둘러 앉아 직접 맛있는 요리를 해먹는 것이 진짜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이번 기회에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테팔 그릴도 장만하고, 바캉스 기분도 한층 올려줄 테팔 바캉스용 그릴 가방을 알뜰하게 마련해보자. (행사 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