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한국 내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스탠다드차타드의 리버풀FC 후원이 7월 1일 공식 개시됨에 따라,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국내 리버풀FC팬 및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 등 자회사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소통 채널을 마련하고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실시간 소통을 위해 싸이월드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 공식 미니홈피(www.cyworld.com/liverpoolsc) 및 공식 트위터(twiter.com/SC_LFC)를 개설했다. 이를 통해 리버풀FC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선수 사진 및 동영상, 리버풀 FC소식 등을 제공한다. 또한 리버풀FC 스타 플레이어들의 사진이 담긴 PC 및 스마트폰, 아이폰용 월페이퍼, 스크린 세이버 등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미니홈피의 일촌을 신청하거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는 고객들 대상 추첨을 통해 스탠다드차타드 로고가 새겨진 2010-11리버풀 FC 공식 유니폼 등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의 기념품이 증정되고 싸이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인 도토리도 상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공식 후원 개시를 기념해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 본점 로비에는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존(Standard Chartered-Liverpool FC Zone)을 마련돼, 임직원들과 고객들에게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공식 후원을 알리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 존에는 ▲2010-11 리버풀FC 공식 유니폼, ▲2010년 월드컵 공인구인 ‘자블라니’ 등이 전시돼 있으며 ▲ 리버풀FC 선수들의 사진 등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 손가락 미니축구를 즐길 수 있는 축구대가 설치되어 SC제일은행 본점 방문 고객과 임직원들이 리버풀 후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 내 리버풀FC 파트너쉽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기업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팀 크리스토퍼 도미터 (Christopher Domitter) 상무는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이고 역동적인 스포츠인 축구계에서 한국의 위상이 점점 강화되고 있는 만큼, 스탠다드차타드와 리버풀FC와의 후원 계약은 한국의 다양한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말하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국인들에게 축구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 및 글로벌 스포츠 정신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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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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