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남해군청과 업무협약 체결
하나투어는 오늘 군청 회의실에서 하나투어와 군청(군수 정현태)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해군청과 지역관광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한 협약식(MOU)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MOU)에서 하나투어는 남해군의 관광 컨텐츠를 최우선으로 제공받아 남해관광상품 개발에 협력을 지원하는 내용을 약속했다. 또한 하나투어와 남해군청, 남해관광협회가 남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함께 연구를 진행하고, 관광 인력 훈련을 위한 제반 교류 협력도 이뤄질 전망이다.
특히 하나투어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신 사업 모델 B2X2C의 공급자 X에 남해의 숙박시설, 온천 스파 및 입장권과 특산품 등의 다양한 관광 컨텐츠와 접목하여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내외국인 대상의 국내 FIT(개별자유여행)시장의 수요를 흡수하고 국내여행 활성화에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정현태 남해군수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남해의 우수한 관광자원이 하나투어를 통해 국내외 관광 시장에 진출하는 큰 물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하나투어와 협업을 통해 남해군을 중심으로 관광산업 활성화의 획기적 전환점이 되도록 다양한 시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하나투어 박상환 회장은 “타 지역에 비해 풍부한 관광 컨텐츠를 자랑하고 있는 남해와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업무협약을 계기로 하나투어는 국내 여행 사업분야를 더욱 확대해 국내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여,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남해의 관광인프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해군은 청정한 자연환경 및 경관으로 관광객에 몸과 마음의 보물과도 같은 의미를 부여한다는 의미의 남해군 통합 브랜드 ‘보물섬’을 테마로 다양한 관광기반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매년 충무공 노량해 전승첩제를 포함하여 8개의 축제가 개최되고 있으며, 남해 12경, 금산 38경 등 한려해상국립공원에 걸 맞는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미경
02-2127-137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