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제1기 서비스코칭 과정 수료식 개최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07-07 17:40
서울--(뉴스와이어)--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은 지난 6일(화) 한양대학교 호스피탈리티아카데미와 진행한 ‘서비스코칭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서비스리더 아카데미 서비스코칭 과정은 글로벌 관광서비스 인재양성에 힘쓰는 한양대학교 호스피탈리티 아카데미의 강사진들의 체계적인 맞춤식 프로그램을 통해 승무원으로서의 업무능력 함양 및 긍정적인 학습 위주의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과정이다.

5월 18일~7월 6일까지 매주 화요일 8주에 걸쳐 서비스산업의 트렌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관리 , 효율적인 변화관리, 서비스 리더십 등 다양한 직무 교육을 이수하였다. 20명 전원이 수료하였으며, 대구지사 김령현 승무원, 서울지사 백상훈 승무원에게는 우수교육상이 주어졌다.

코레일관광개발은 “명품철도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승무원들의 업무함양과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열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8주에 교육과정을 수료한 직원들에게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