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3D ED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새 버전 출시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10-07-09 14:04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가 IC 패키지의 3D EM 효과, 커넥터, 안테나, 기타 RF 부품을 분석하는 3D 전자기 모델링(ED)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인 EMPro 2010 (Electromagnetic Professional 2010)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EMPro 2010 은 기존의 소프트웨어 보다 메쉬 향상 및 대칭 계획 적용을 통해 한층 빨라진 유한 요소법 (FEM) 시뮬레이션이 제공된다. 그리고 그래픽 프로세서 유닛 (GPU) 하드웨어를 활용하는 유한 차분 시간 영역법 (FDTD) 시뮬레이션의 내장 가속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Microsoft Windows XP, Vista 및 Linux 지원에 이어 Microsoft Windows(R)7이 지원된다.

애질런트 측은 “EMPro의 속도, 정확성, 효율성 향상으로 오늘날의 고주파, 고속 디바이스 설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에 크게 도움이 된다.”고 말하며, 또한 “이러한 성능 향상으로 각자 디자인 플로우 내에서 EMPro를 사용하고 있는 ADS (Advanced Design System)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에게도 큰 혜택을 안겨줄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02-2004-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