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게임미디어회사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 사운드제작 업무협약 계약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소셜게임미디어회사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 (대표 이성민, http://www.syntasia.com, 이하 신타지아)는 게임음악 사운드 제작업체 스튜디오EIM (대표 정사인, http://www.eim.kr)와 9일, 신규 소셜게임 사운드제작에 관련한 업무협약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EIM은 1999년 설립, <메이플스토리>, <마구마구> 등을 비롯한 국내외 100여개 게임음악 및 사운드를 제작한 경험 외에도 최근 출시한 안드로이드 단말기인 모토로이(MOTOROI) 등의 UI사운드 및 벨소리를 제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신타지아는 2009년 설립, 엔씨소프트, 넥슨, Yahoo!, NHN, SK커뮤니케이션즈등의 출신 개발,기획,디자인을 중심으로 설립된 소셜게임미디어회사로써, 페이스북(facebook)을 비롯한 본격적인 해외 오픈소셜 플랫폼으로 나가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0년 하반기부터, 자체적으로 개발되고 있는 소셜게임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신타지아 이성민 대표는 “국내외 게임음악 및 사운드 개발에 세계최고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스튜디오EIM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풍부한 게임전문 사운드 제작경험을 바탕으로 신타지아의 신규 소셜게임의 품질 향상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판단한다. 아울러, 신타지아의 소셜게임을 하는 순간순간마다 게임의 속성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게임의 톤앤매너에 어울리는 사운드를 통해서, 전 세계 유저가 호흡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튜디오EIM 정사인 대표는 “이미 글로벌시장에서 메인스트림으로 이동한 소셜네트워크 게임시장의 사운드 레퍼런스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 기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소셜게임업체인 신타지아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기존 게임시장 이외에도 앞으로 점점 뜨거워질 소셜게임 산업군을 전문적으로 한 사운드 제작 사례를 구축, 글로벌 소셜게임 시장에서도 EIM만의 강점을 보여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소셜게임 사운드 제작업무 협약계약 체결에 따라, 양사는 앞으로 신타지아에서 출시되는 신규 소셜게임 및 모바일 소셜게임 사운드 개발시 협력하게 되며, 관련하여 포괄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 개요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는 소셜네트워크온라인게임의 개발, 리퍼블리싱,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 , 등이 있다. 소셜네트워크플랫폼인 facebook을 기반으로 Myspace, Mixi, Gree, Nate등의 플랫폼을 위주로 서비스 하고있다. 현재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는 소셜게임, 소셜미디어컨설팅, 리퍼블리싱사업을 바탕으로한 미디어사업을 전개하는 소셜홀딩스컴패니로써,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tasia.com

연락처

신타지아인코퍼레이티드
홍보팀 박민아
02-3445-39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