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2010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 전 직원이 7월 12일부터 17일까지 전국 순회하며 차량 점검 서비스 및 기념품 제공

- 여름철 차량점검을 통한 고객의 안전 및 수익성 향상 도모

-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캐치 프레이즈 아래 2004년부터 매년 여름 실시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10-07-12 09:35
서울--(뉴스와이어)--‘고객에게 더욱 가까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펼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가 7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전국 13개 지역을 순회하는 ‘2010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는 여름철 장마 등 습기로 인한 차량의 손상을 예방하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대형 트럭 업체로는 처음으로 볼보트럭코리아가 시작한 행사이다. 특히, 밤낮으로 이동이 많은 트럭 고객들을 위해 볼보트럭트럭코리아 전 직원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여름철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로부터 매년 큰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이번 볼보트럭 ‘2010여름 서비스캠프’는 12일 신탄진(상)휴게소/인천/동해를 시작으로 13일 양주/제천, 14일 부곡/대구, 15일 당진/포항, 16일 울산/군산/ 17일 부산/광양 순으로 하루에 2곳에서 동시에 진행하여 전국을 순회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캠프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는 물론 디스플레이 점검 등 전반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와 함께 볼보 순정 오일 4리터 및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공급업체인 히바코리아(Hyva Korea)에서는 덤프트럭의 실린더 및 필터 점검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 캠프에는 무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시원한 음료, 과일 및 간식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볼보트럭 ‘2010 여름 서비스 캠프’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의 해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며, 행사 장소 및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콜 센터(080-038-1000) 또는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소 및 볼보트럭 지정정비공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강조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볼보트럭의 여름 서비스 캠프는 전국을 순회하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현장감 있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 큰 고객 만족을 이루고자 노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하며, “정기적인 차량점검은 고객의 안전과 수익성에 직결되는 만큼 더욱 많은 볼보트럭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캠프를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 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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