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북, 무한한 영의 세계 이야기로 가득찬 ‘영혼육’ 하권 발간

뉴스 제공
우림북
2010-07-12 13:25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7월 발간 2주만에 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영혼육’ 상에 이어 ‘영혼육’ 하가 발간되었다.

이재록목사의 59번째 저서로 공간속에 펼쳐지는 무한한 영의 세계 이야기로 가득 찬 영혼육_하는 창조주 하나님의 근본과 하나님의 공간 장차 내 영혼이 머물 빛의 공간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육과 영을 넘나드는 우주와 공간에 담긴 비밀을 성경의 예와 함께 화보를 통해 이야기 하고 있다.

본 책자를 통해 참자녀를 얻기 위하여 인간경작 섭리 가운데 역사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있게 깨닫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본서의 저자는 치열한 영적 싸움의 현장에서 오직 하나님을 향한 사랑의 힘으로 승리하며 멈추지 않는 성령의 역사 속에 한 영혼도 잃지 않으려는 불굴의 의지로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권능의 목회자로 1943년 전남 무안에서 태어났다. 7년간의 투병 끝에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나 1978년 주의 종으로 부름 받았다. 그 뒤 만민중앙교회를 개척하여 오직 영혼 구원에 힘써 왔다. 2000년 이후 연인원 3백만 명이 운집한 인도 연합 대 성회를 비롯하여 우간다, 일본, 파키스탄, 케냐, 필리핀, 온두라스, 러시아, 독일, 페루, 콩고, 뉴욕 등 세계 곳곳에 초대형 연합성회를 인도하여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목회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2009년 이스라엘의 심장부 예루살렘 ICC(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스라엘 연합 성회’에선 전 세계 36개국 8개국어로 통역 220여개국에 방송되어졌다.

관련 영상은 주소창에 mms://wm-004.cafe24.com/urimbook24/book/spirit.wmv로 볼 수 있으며, 우림북 출판도서로는 ‘십자가의 도’, ‘믿음의 분량’, ‘지옥’, ‘젖과 꿀이 흐르는 땅’, ‘깨어라 이스라엘’, ‘욥기 강해’, ‘고린도전서 강해’, ‘일곱 교회’, ‘죽음 앞에서 영생을 맛보며’, ‘멈추지 않는다’, ‘나의 삶 나의 신앙’‘나를 찾아가는 신비로운 이야기 영 혼 육’‘요한복음 강해집 주님의 자취’ 등 60여 권이 있으며, 44개 국어로 번역 추진하고 있다.

우림북: http://www.urimbook.net

웹사이트: http://www.urimbooks.com

연락처

우림북 언론홍보부
임채명
070-8240-2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