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슬러 란제리 속옷 이벤트‘헌팬티 보여주면, 새팬티 준다’에 누리꾼 과감한 속옷 노출 화제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이달 1일부터 허슬러 란제리 갤러리 오픈을 통해 ‘헌팬티 보여주면, 새팬티 줄께’라는 이벤트로 실시한 행사는 선착순으로 50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9일 동안 50명이 선발되었다. 어떻게 보면 긴 시간이 걸렸으나 불특정 다수에게 자신의 헌팬티를 공개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허슬러 란제리의 이색적인 이벤트가 오픈되면서 디시인사이드 회원들은 이벤트 인증 글들을 ‘성지 순례’(유명한 게시물을 확인하는 행위를 이르는 말)하는 회원들로 인해 높은 조회 수를 기록 했다.
참가자 가운데 과감한 노출을 선보인 여성 회원들의 게시글은 최대 10만 조회수와 수백개의 댓글로 누리꾼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참여한 50명 가운데는 남성 회원들의 참여자가 70%로 이벤트 경품이 여성용 속옷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대부분의 남성 참여자는 자신의 여자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을 할 것이라며 코믹한 사진을 중심으로 게시글을 작성했다.
허슬러 란제리 관계자는 “회사의 슬로건이 ‘보여주고 싶은 은밀한 유혹, 허슬러 란제리’인 만큼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었다”라며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으로 7월 26일 2차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선정적인 디자인만큼 도발적인 허슬러 란제리의 이색 이벤트는 온라인상에서 회원들이 다른 사람에게 노출하고 싶은 심리와 다른 회원의 노출을 보고 싶어하는 심리를 적절히 이용한 이벤트로 앞으로 어떠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것인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유식대장’으로 알려진 디시인사이드 김유식 대표이사는 허슬러 란제리 갤러리를 통해 2차 이벤트에는 참여한다고 밝혀 속옷 노출 공약을 실천할 것인지 디시인사이드의 회원들에게 주목되고 있다.
윈드프리 개요
허슬러(HUSTLER)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성인컨텐츠 회사로 허슬러의 창업자의 래리 플린트(Larry Flynt)는 1988년 대법원까지 올라간 포르노 잡지 '허슬러' 사건에 대한 판결은 언론 및 표현의 자유에 있어서 지난 반세기 동안 가장 중요한 판결 중 하나로 받아들여지고 있고, 래리 플린트는 표현의 자유의 화신으로 되어 도색잡지의 발행인에서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미국의 언론인이 되었습니다. 전세계 고품격 섹시 란제리 No.1 브랜드인 허슬러란제리는 37년 전통의 과감하면서도 귀족적인 취향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윈드프리는 에이티유코퍼레이션을 통해 미국 뉴욕에 위치한 허슬러란제리 본사와 상표사용권과 국내 독점판매권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란제리가 패션의 시작이라는 말처럼 패션 기업 선도라는 중장기 비전 아래 당사는 고품격 란제리 브랜드인 허슬러란제리 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일궈내는 국내 최고의 란제리전문회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허슬러 란제리 갤러리 이벤트: http://gall.dcinside.com/list.php?id=hustler&no=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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