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기업대표사이트 변경하고 경품 이벤트 풍성
기업대표사이트 첫 화면에 접속하면 U+모바일, U+인터넷, U+070, U+TV, U+Pack, U+Biz 등 LG U+’의 대표상품들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했고, 고객 Lifestyle별로 자신에게 해당하는 유형을 선택하면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한눈에 보여주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해준다.
또한 LG U+소개, 채용정보 및 투자정보 메뉴와 U+모바일, U+Home, U+Biz, iMORY, Webhard 등 주요 Family 사이트로 간편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홈페이지 구축을 담당한 LG U+ 통합이미지관리팀 강현욱 차장은 ”기존 기업 대표사이트가 회사 관련 정보 위주로 제공했던 것과 다르게 고객이 실제로 가장 관심 있는
상품 중심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함으로써 기업대표사이트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 했다”고 밝혔다.
기업대표사이트 변경과 함께 U+모바일(mobile.uplus.co.kr)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LG U+는 로그인 후 퍼즐게임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워터파크(오션월드) 4인 입장권과 아이스커피(할리스) 교환권을 실시간 추첨을 통해 매일 92명(총 2,392명)에게 제공하는 “Everyday Plus! U+ 페스티벌”이벤트가 오는 7월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LG U+의 청소년요금제인 틴링에 가입한 고객들 대상으로 개편된 페이지에서 숨겨진 낱말을 찾거나 비치발리볼을 튀겨 LG U+와 틴링 로고를 맞추는 게임을 통해 게임기(닌텐도Wii), 마우스스피커,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총 882명에게 제공하는 “틴링 Summer Vacation” 이벤트도 7월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홈페이지 활동을 통해 응모권을 모은 고객 대상으로 영화예매권(CGV 골드클래스), 전시회관람권(키스해링전/대영박물관전), 음료교환권(할리스), 미니선풍기 등을 총 427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8월초까지 진행하는 등 LG U+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U+는 올해안에 대표 서비스 중심으로 사이트로 홈페이지를 재정비 하고 향후에는 통합된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유용한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통합 서비스 사이트 구축도 중장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홍보팀
김윤옥 과장
070-4080-338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