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에어벤더’ 올 여름 판타지 액션 3D에 빠져든다

서울--(뉴스와이어)--<아바타>를 시작으로 최근 <드래곤 길들이기> <슈렉 포에버>에 이르기까지 극장가 3D 열풍이 거센 가운데,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선보이는 첫 판타지 블록버스터 <라스트 에어벤더>가 판타지 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구현한 3D로 개봉할 예정이어서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바타> <드래곤 길들이기> <슈렉 포에버>의 3D 열풍을 이어갈 <라스트 에어벤더>
물-불-흙-바람의 새로운 액션 & 거대한 판타지의 세계 & 완성도 높은 CG를 ‘3D’로 만난다!

물, 불, 흙, 바람을 상징하는 4개 세계가 이루고 있던 균형이 불의 제국이 일으킨 전쟁으로 파괴되고, 이에 4개의 원소를 모두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존재이자 최후의 에어벤더인 ‘아앙’이 100년 만에 깨어나 불의 제국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라스트 에어벤더>. 총 3부작으로 기획, 그 첫 번째 작품으로 <반지의 제왕> <나니아 연대기> 등을 잇는 판타지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근 극장가 뜨거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3D로도 개봉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더하고 있다.

<아바타>로 3D 열풍이 가속화된 데 이어 3D 기술의 정점을 보여준 <드래곤 길들이기>와 시리즈의 마지막을 수준 높은 인트루 3D로 장식한 <슈렉 포에버>로 3D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극장가, <라스트 에어벤더>는 이 작품들의 뒤를 이을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예고편 공개 이후 이슈가 되고 있는 물, 불, 흙, 바람의 4가지 원소를 이용한 벤딩 액션을 마치 직접 경험하는 듯한 생생한 3D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라스트 에어벤더>만의 특별한 관람 포인트가 될 것. 하늘로 솟구쳐 오르는 거대한 물줄기와 불의 제국이 펼치는 압도적인 화염 공격, 스크린을 뒤덮는 듯 위협적인 흙과 바람 등 새로운 차원의 벤딩 액션이 3D를 통해 실감나게 펼쳐져 색다른 쾌감을 전할 것이다. 여기에 <트랜스포머> <나니아 연대기>의 할리우드 최고 특수효과 팀인 ILM이 참여, 가장 구현이 어렵다는 물의 CG를 완벽히 표현해내 놀라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완성도를 기한 환상적인 판타지의 세계가 3D로 생생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바타>에 참여한 바 있는 시각효과 팀인 ‘스테레오 D’와의 협력으로 보다 섬세한 3D 작업에 힘을 기울인 <라스트 에어벤더>. 3D로 새로운 세계를 창조했던 <아바타>와 애니메이션임에도 3D를 통해 어드벤처의 묘미를 극대화 시켰던 <드래곤 길들이기>, <슈렉 포에버> 등에 이어 <토이 스토리3>, <스텝업3D>, <나니아 연대기 : 새벽 출정호의 항해>,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등 기대작들의 3D 개봉 소식이 이어지는 가운데, 새로운 판타지 3부작의 서막을 열며 스펙터클한 액션과 거대한 판타지의 세계를 보여줄 <라스트 에어벤더>의 3D 개봉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반지의 제왕> 제작진의 판타지 3부작
2010년 여름, 새로운 역사를 열 판타지 액션 3D가 온다!

물과 바람을 가르고, 불과 흙을 일으키는 4가지 원소를 이용한 벤딩 액션과 광대한 전쟁 씬 등 새로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상상력과 볼거리로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줄 <라스트 에어벤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최정상 스탭진의 손 끝에서 완성된 <라스트 에어벤더>는 총 3부작으로 기획, 그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오는 8월 19일 3D로 개봉해 오감을 자극하는 생생한 판타지 액션으로 전세계를 흥분시킬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퍼스트 룩
02-518-10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