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 전자세금계산서 통지 서비스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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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7-13 10:05
서울--(뉴스와이어)--직장인들이 많이 쓰는 네이트온 메신저에서 전자세금계산서 통지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장기호)의 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은 전자세금계산서 업계 최초로 지난 5월말부터 네이트온에서 실시간 전자세금계산서 알리미 서비스를 시작, 6월 말까지 한 달여 만에 7,500회의 수신이 이루어졌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들은 메신저를 이용하니 실시간 통지 및 수신 확인이 가능해 이메일을 보낸 후 전화로 수신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도 되고, 홈페이지에 들어와 확인할 필요가 없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또한 메신저 서비스와 함께 시작된 팩스 전송 서비스는 6,400건 발행되었다. 팩스 서비스는 이메일을 잘 확인하지 않는 거래처에 계산서 전송시 특히 편리한 것으로 조사됐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오주영 이사는 “전자세금계산서 이용이 늘어남에 따라 사용자 편의성이 더욱 중요하게 됐다. 앞으로도 스마트빌은 사용자들이 환경에 따라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부가 서비스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개요
2007년 설립된 비즈니스온은 350만 누적 고객사를 보유, 매출액 기준 1000대 기업 중 약 40%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브랜드 스마트빌을 필두로 전자계약, 스마트 MI 등 수많은 연동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내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bil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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