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월드 투어 2010 서울, “기업 경쟁력 향상 방안 제시”
- 지속가능경영 • 경영 및 정보화 전략 • 혁신적 비즈니스 솔루션 소개
- 고객성공 사례 및 시연 통해 생생한 정보 제공
SAP 솔루션을 활용해 성과를 거둔 KTDS, 메리츠금융그룹, 이랜드그룹, 코레일, 한국엡손 등의 생생한 성공사례도 공유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KTDS는 ERP 맞춤형 딜리버리를 지원하는 SAP BPP와 KTDS 구현사례, 메리츠금융그룹은 SAP ERP를 활용한 쉐어드 서비스(Shared-Service)를 소개했다. 이랜드그룹은 SAP 솔루션으로 구현된 이랜드그룹의 IFRS 시스템, 코레일은 환경보건안전을 통한 코레일의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설명했다. 한국엡손은 제약 없는 고객 지원을 위한 스마트한 CRM 구현 사례를 발표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데모 부스에서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가 제시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운영 최적화, 성과 극대화에 대한 방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혁신과 성장을 뒷받침하는 신기술, 사업전략, 투자효과 극대화 방안 등의 실질적인 통찰력을 확보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SAP는 온프레미스, 온디맨드, 온디바이스의 오케스트레이션 등을 통해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가용성을 확장하고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든 최상의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즉, 보다 많은 사용자를 위해 보다 빠른 정보처리를 담당하는 인메모리 기술과 클라우드, 모바일 환경을 확대 적용함으로써 새로운 프로세스 혁신의 기회와 진정한 실시간 비즈니스 운영을 앞당기고 있다”고 밝혔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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