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브랜드 워(WAR)’ 행사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화장품 업계의 최강자가 조만간 인터넷상에서 가려질 전망이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7월15일부터 21일까지 국내 화장품 대표주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워(Brand War)’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워’는 업종별 인기브랜드의 라이벌 전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행사가 시작되어 일주일간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대결구도를 유지하며 가장 비슷한 상품을 서로 비교 제안해주기 때문에 매출 상승폭도 크다. 행사 전주에 비해 브랜드 워 주간에는 최소 4배에서 많게는 10배까지 매출이 급증할 정도.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워 행사를 마련한 롯데닷컴 패션잡화팀의 이영해MD는 “국내 최강 브랜드의 시즌 인기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이 가장 호응한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가격적인 할인효과까지 겸비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등의 브랜드와 함께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 수려한, 라끄베르와 같은 대표 브랜드가 총출동해 지금 이맘때 꼭 필요한 자외선차단제와 비비크림, 아이크림 등을 특별기획가로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아이오페 레티놀 TX’, ‘마몽드 모이스처 비비크림’, ‘마몽드 브라이트닝 파우더팩트’ 등의 인기상품을 기획 구성했고,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루미넌트 2종’ 및 ‘이자녹스 멀티모이스트 아쿠아에센스’, ‘수려한 스킨케어’, ‘라끄베르 콜라겐화이트’ 등 여름필수 아이템을 묶어 최대 70~80%까지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백과 자외선차단제, 메이크업베이스, 쿨링효과를 한번에 기대할 수 있는 4 in 1 선블록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정품리필과 함께 에센셜수딩크림, 아이크림이 추가 구성된 후에도 기존 판매가인 3만8000원에 동일하게 판매한다.

산뜻하면서 상쾌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화이트닝 소프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이자녹스 화이트X-II 루미넌트 2종’에는 스팟화이트닝 트리트먼트와 아쿠아맥스 크림, 아이크림, 마스카라와 비비크림 등 총 9종 사은품이 추가로 구성되어 82% 할인가인 4만5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1만 원대부터 11만 원대까지 구매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이오페 하이드로인텐스GWP 2종’을 비롯해 ‘이자녹스 썬크림’ 등이 준비되었으며, 최저 1만 원대부터 구매금액을 상회하는 가격대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스마트한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홍보담당과장
02-3668-8821

카라커뮤니케이션즈
한정은 과장
02-538-69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