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씨지투어배 하나로스크린골프 전국 릴레이투어 6월 대회 결승’ 성황

고양--(뉴스와이어)--하나로스크린골프(㈜에스지원, 대표 주혜순)가 씨지투어 여행사(대표 최정익)의 후원으로 개최하는 ‘2010 씨지투어배 하나로스크린골프 전국 릴레이 투어’의 6월 대회 결승전이 지난 7일 서울 ‘동대문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6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총 800명 이상이 참가하여 그 중 최저타를 기록한 24명이 선발되어 7일 결승 라운드를 열었다.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마상현씨의 퍼팅 순간 승부는 끝났다. 이븐파, 72타로 100만원의 현금 상금과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은 마상현씨에게로 돌아갔다.

‘2010년 씨지투어배 하나로스크린골프 전국 릴레이 투어’는 매달 본선, 결선으로 나뉘어 치러진다. 매 대회 규모를 늘려 이제는 전국 스크린골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진행되고 있다.

마상현씨는 우승 후 “실력 보다는 운이 따른 것 같다.”며 겸손해 했지만 같이 결승을 치른 플레이어 들은 “우승할 만한 사람이 우승을 했다”는 평을 내렸다.

대회를 주관한 하나로스크린골프의 관계자는 “필드에 나가면 탁 트여있기 때문에 오히려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 그러나 스크린골프는 다르다. 제한된 공간에서 플레이해야 되기 때문에 오히려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라고 하며 마상현씨의 집중력과 플레이에 박수를 보냈다.

스크린골프는 언제고 칠 수 있는 스트레스 해소의 최고의 여가 스포츠다. 금액도 부담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에 하나로스크린골프는 “좀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다음 회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창업 상담문의 1566-5609, www.hanarosg.com)

에스지원 개요
에스지원은 온 몸을 감싸는 3면 스크린 및 16:9 와이드 스크린에 최적화된 하나로스크린골프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rosg.com

연락처

에스지원 홍보대행
김지웅
02-2271-29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