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매직도어엔 캔이 몇 개나 들어갈까?”
‘매직도어’는 기존의 ‘홈바’를 대체해 냉장실 도어 상단 전체를 활용하는 수납공간으로 기존 ‘홈바’에 비해 2배 이상의 식품 수납이 가능하다. 또, 보관 식품 및 용도에 따라 3, 4단 등으로 구조를 바꿀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LG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디오스 ‘매직도어’에 들어가는 음료 캔의 개수를 맞추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와 같은 문양의 바디페인팅을 한 모델들이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디오스 매직도어 냉장고는 지난 2월 출시 후 5개월 만에 4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특히, 200만원 대 이상 프리미엄 디오스 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 10명 중 8명 이상이 매직도어를 선택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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