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매직도어엔 캔이 몇 개나 들어갈까?”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7-15 13: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15일 소공동 롯데 백화점 본점 8층에서 신개념 냉장고 수납공간인 디오스 ‘매직도어’의 높은 활용도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펼쳤다.

‘매직도어’는 기존의 ‘홈바’를 대체해 냉장실 도어 상단 전체를 활용하는 수납공간으로 기존 ‘홈바’에 비해 2배 이상의 식품 수납이 가능하다. 또, 보관 식품 및 용도에 따라 3, 4단 등으로 구조를 바꿀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LG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디오스 ‘매직도어’에 들어가는 음료 캔의 개수를 맞추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와 같은 문양의 바디페인팅을 한 모델들이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디오스 매직도어 냉장고는 지난 2월 출시 후 5개월 만에 4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특히, 200만원 대 이상 프리미엄 디오스 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 10명 중 8명 이상이 매직도어를 선택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송근영 대리
02-3777-36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