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샘(SAM) 거실, 침실가구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07-15 09:54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온라인 전용가구 브랜드인 샘(SAM)의 거실(샘리빙), 침실가구(샘베딩) 신제품을 출시하고 체험단 모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5월에 출시해 월 만세트,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해 국내 최고 히트제품으로 자리잡은 ‘샘(SAM)’은 지금까지 수납장 위주의 제품 구성을 이루어 왔으나 이번에 거실장과 옷장, 드레스룸 등을 추가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샘의 제품 컨셉인 모듈형 가구 컨셉을 유지하면서 공간별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따라서 소비자가 직접 모듈을 선택해 다양한 느낌으로 거실과 침실을 꾸밀 수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단 ‘샘 써포터즈’를 모집한다.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내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에 방문해 오는 25일까지 신청 등록하면 10명을 써포터즈로 선정(27일발표)할 예정이다. 한샘은 선정된 써포터즈를 대상으로 오는 30일 한샘인테리어 잠실직매장에서 샘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사은품과 샘베딩과 리빙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상반기 결산 이벤트로 상반기에 가장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최대 47%까지 할인 판매하는 ‘한샘몰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이벤트를 이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샘2 7000 5단 1200’책장은 상반기에만 2만 세트가 판매되어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나타났고 한샘몰에서는 168,000원인 이 제품을 47%인하해 89,100에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베누디럭스 5003 컴포트브라운 가죽 코너형소파’는 두번째 히트상품으로 1,490,000원인 제품을 1,199,7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샘리빙, 샘베딩 소개

신제품 샘리빙(SAM Living_거실가구)제품은 다양한 연령대에 맞게 인테리어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컨셉. 샘 리빙 ‘멀티시리즈(Multi Series)는 원룸에 거주하는 싱글고객을 위해 TV수납, PC사용, 화장품 수납을 한번에 해결하는 멀티 수납공간을 연출 할 수 있게 했다. 20~30대 신혼 고객을 타깃으로 한 ‘웨딩(wedding) 시리즈’는 둘만의 취미와 관심분야에 따라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만들어 가는 캐쥬얼한 신혼 느낌의 거실 수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자녀가 있는 30대를 위한 ‘에듀(Edu) 시리즈’는 자녀의 거실 활동으로 인해 수납품이 증가하는 가정을 위해 TV를 수납하면서 컴퓨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서재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40대를 위한 럭셔리한 ‘럭스(Lux) 시리즈’는 장식, 수납 등 거실 공간의 기본 역할을 하면서 거실공간을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샘베딩(SAM Bedding)은 모듈형 시스템으로 옷장, 서랍장, 선반장으로 형태와 용도를 변화시킬 수 있는 신개념의 고객중심형 가구이다.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듯 다양한 설계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서랍, 옷걸이, 선반을 추가해 옷장내부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해 사용할 수 있다.

원룸에 거주하는 독신남성을 위한 ‘미니수납장 세트’는 걸어두는 수납장과 개어두는 수납장을 묶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원룸에 거주하는 독신여성을 위해서는 자투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싱글옷장과 낮은 수납장을 결합한 ‘틈새옷장세트’를, 작은 공부방의 자녀를 위해서는 서랍장과 옷장을 하나로 구성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밖에 옷장과 서랍장, 화장대를 세트로 출시한 ‘신혼옷장세트’, 이동이 편리한 옷장세트, 다양한 형태로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드레스룸 등 집안 전체의 수납을 효과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을 대거 내놓았다. 샘베딩은 오는 21일 출시예정.

※ 한샘 온라인몰 사이트: www.hanssem.com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