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C, 경영학 교육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250000달러 상금마련 아이디어 공모

- ‘Ideas to Innovation Challenge’ 대회 7월 21일 시작

– 1개의 아이디어, 3개의 문단, 50,000달러의 상금

2010-07-15 10:00
레스톤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1개의 아이디어. 3개의 문단. 50,000달러의 상금!” GMAT 시험을 소유하고 있는 비즈니스 스쿨 비영리 협회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이 오늘 출범시킨, 경영학 교육 개선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는 글로벌 컨테스트의 얼개는 이렇게 간단하다.

GMAC는 ‘어떤 아이디어가 대학원 경영학 교육을 개선할 수 있는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3 문단의 답변을 제출할 수 있는 기회를 모든 사람들에게 열어 놓고 있다. GMAC Management Education for Tomorrow (MET) Fund는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한 15명에게 총 250,000 달러를 수여하며 가장 뛰어난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50,000달러를 받게 된다.

GMAC는 7월 21일 수요일부터 www.gmacmetfund.org 에서 MET Fund의 ‘Ideas to Innovation (I2I) Challenge’에 대한 응모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이 컨테스트는 10월 8일 금요일에 마감되며 수상자는 12월 중순 발표된다. 응모 아이디어는 전세계의 교육자와 비즈니스 리더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평가를 할 예정이다.

2011년부터 시작되는 I2I Challenge의 2단계에서는 GMAC가 선정된 아이디어를 온라인으로 게시하고 학교와 기타 비영리 조직에 대해 그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도록 요청할 계획이다. MET Fund에 확보된 재원을 사용하여 한 개 혹은 그 이상의 최고 제안 내용에 대한 비용을 부담하게 된다.

“Ideas to Innovation Challenge는 오늘날 학생들이 비즈니스 스쿨을 이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고 다른 사람에게 권한을 위임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점에서 특히 시기가 적절한 활동이 되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가 정신이라는 취지에서 Challenge 컨테스트는 대학원 경영학 교육을 향상시킬 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를 가진 모든 사람들 – 학생, 교수진, 기업가 - 에게 참여 기회를 개방하고 있다”라고 앨런 브란트(Allen Brandt) MET Fund 디렉터는 말했다.

GMAC은 I2I Challenge를 후원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GMAT)를 소유하고 있는 GMAC은 거의 60년간 전세계의 비즈니스 스쿨들이 자신의 MBA 및 기타 대학원 경영 교육 프로그램에 최고의 지원자들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 왔다. GMAC은 비즈니스 스쿨 교직원들과 긴밀히 협의하여 경영학 교육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비즈니스 스쿨들이 자신의 프로그램을 수강생 및 고용주들의 필요 사항에 맞출 수 있는 방업을 확인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GMAT 시험을 활용하여 GMAC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대학원 경영학 교육에 필요한 인재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I2I Challenge는 인재와 마찬가지로 진정한 혁신 역시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어디에서나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라고 데이브 윌슨(Dave Wilson) GMAC 위원장 겸 CEO는 말했다.

Challenge와 관련하여 GMAC은 혁신을 경영학 교육을 학생, 학교 그리고 사회를 위해 의미 있는 방식으로 개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것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I2I Challenge는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최대한 쉽게 GMAC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GMAC은 특히 세계의 특정 지역이나 전세계 모두에서 경영학 교육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제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GMAC MET Fund Ideas to Innovation Challenge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gmacmetfund.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twitter.com/GMACMETFund에서 트위터로 MET Fund를 팔로윙할 수 있다.

GMAC 뉴스 센터에서 이 보도자료와 관련 동영상을 보려면 gmac.mediaroom.com/index.php?s=43&item=114로 가면 된다. http://www.youtube.com/watch?v=sQoLt8L8BTc에서도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다.

GMAC 관련 정보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www.gmac.com)은 경영 대학원 교육에 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경로를 구축하고 관련 정보를 전파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전세계 유수 경영대학원들의 비영리 교육 기관이다. GMAC는 버지니아 주 레스톤에 소재하고 있으며 런던에 유럽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GMAT 시험은1954년 처음 만들어졌으며 전세계 1,900여 경영대학원의 5,000여 경영 대학원 과정에서 지원자 평가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전세계의 경영 대학원 과정을 위해 공개적으로 설계된 유일한 표준화된 시험인 GMAT은 111개가 넘는 국가의 530여 테스트 센터에서 계속 응시할 수 있다. GMAT 시험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mb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개요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는 전 세계의 선도적인 경영대학원들로 구성된 미션 중심으로 운영되는 협회다. GMAC은 경영대학원 교육 산업에 필요한 세계적 수준의 연구, 업계 콘퍼런스, 채용 툴과 평가 작업은 물론 지원자들의 고등 교육 여정을 이끌어가며 관련 리소스와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MAC이 소유·관리하는 경영대학원 입학시험(GMAT™)은 가장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 경영대학원 평가이다. 매년 1200만명이 넘는 예비 학생들이 mba.com, GMAC Tours, BusinessBecause 등 GMAC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MBA 및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 있으며 전 세계 도처의 학교들과 연결돼 시험 준비와 등록, 경영 교육 및 커리어 측면의 목표를 성공리에 달성하는 방법과 관련해 조언을 얻고 있다. GMAC는 중국, 인도, 영국 및 미국에 지사를 둔 세계적 기관이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업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Sam Silverstein
GMAC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사무실: +1-703-668-9777
휴대폰: +1-703-625-0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