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 순환운동 커브스, 다이어트 성공 위한 이벤트 활발

서울--(뉴스와이어)--30분 순환운동을 한국에 알린 여성을 위한 건강기업 커브스(대표 김재영 www.curveskorea.co.kr)가 전국 2만 5천의 회원 중 우수회원 30명을 선정해 건강검진 및 여성정밀검진의 기회를 제공한다.

커브스 장일봉 부장은 “직장에서 의무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남편에 비해 상대적으로 건강검진 기회가 적은 주부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병을 키우지 않고 조기에 발견해 치료할 수 있는 건강검진이 활성화 돼 더욱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삶을 영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브스는 우수회원은 최다 체중 및 체지방 감량회원, 질병극복 회원, 최다 친구추천 회원 등으로 매달 선정된다. 지난달 체중감량 우수회원에는 4개월 만에 체중 17kg과 체지방 10.2%를 감량한 울산 구영클럽 박정란씨가 선정됐다.

박정란씨는 “처음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는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지만 회원들을 하루하루 체크하며 문자까지 보내주는 커브스 덕분에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었다”며 “몸과 마음이 상쾌해지면서 일상생활이 규칙적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우수회원 이외에도 2만 5천의 커브스클럽 모든 회원과 300여명의 커브스 모든 직원은 정기건강검진과 함께 특히 여성들에게만 발병하는 유방암, 자궁암 등 부인병들만을 검사할 수 있는 여성정밀검진도 특별할인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1만천여명의 커브스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urves)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 여름 이벤트가 진행된다. 역시 건강검진과 여성정밀검진의 기회, 그리고 여름의 대표 과일 수박을 쏘는 온라인 이벤트는 내 생에 최고의 휴가와 최악의 휴가에 관한 재미있는 수기를 받는 것. 온라인 이벤트이니만큼 커브스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여름을 집중 겨냥한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커브스 장부장은 “커브스는 여성의 운동만이 아닌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 여성을 위한 기업”이라며 “커브스 회원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은 무궁무진하다”고 밝혔다.

커브스코리아 개요
커브스는 전세계 90개국 480만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다. 미국에서 시작해 4시간 마다 1개의 가맹클럽을 오픈, 기네스북에 등재됐을 정도다. 한국은 2006년 도입한 후,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180호 가맹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커브스는 바쁜 현대 여성이 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즐겁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의 헬스클럽과 차별화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철저한 개인맞춤형 시스템으로 여성층을 공략했다. 베스트셀러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로 소개됐을 정도다. 최근에는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11 한국프랜차이즈대상 한국프랜차이즈협회장상 수상과 업계 최초로 2012•2011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인증,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표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rveskorea.co.kr

연락처

㈜커브스코리아
홍보팀 여윤진
02-3463-4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