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모든 종류의 1D 바코드 및 2D 코드 판독 가능한 새로운 기술 선보여

뉴스 제공
코그넥스
2010-07-16 09:36
서울--(뉴스와이어)--머신 비전 시스템 및 센서 분야 전문기업 코그넥스(NASDAQ: CGNX)가 새로운 1D 코드 판독 알고리즘인 1DMax™를 도입, 1D 코드 판독 성능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하여, 시판 중인 제품 중 가장 종합적인 1D 바코드 및 2D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판독 툴을 제공하게 되었다. 코드 크기, 품질, 인쇄 방법 또는 코드가 표시된 표면에 상관없이 특허를 취득한 코그넥스의 IDMax® 기술은 어떠한 종류의 코드라도 정확히 판독할 수 있다.

코그넥스는 휴대형 및 고정형 리더기 형식 모두 업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하드웨어를 통합, 다른 리더기로는 불가능한 코드를 성공적으로 판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1D 바코드에서 1DMax는 전방향 바코드 판독에 최적화된 업계 최고의 판독 툴로서, 탁월한 판독률을 실현하여 코드 품질에서부터 까다로운 변형까지 처리할 수 있다. 2D 코드의 경우 코그넥스 2DMax™ 기술은 판독이 어려운 DPM과 고속 인쇄 분야 모두에 뛰어난 판독률을 제공하여 여러 산업 분야에서 2D 데이터 매트릭스와 QR 코딩의 채택을 개척하고 있다.

코그넥스 ID 사업부 매니저 칼 거스트는 “제조업체에 있어 최우선 순위는 빠르고 안정적인 코드 판독 기능이다. 바코드 리더기가 불균일한 조명에서부터 인쇄 품질 불량, 요란한 배경, 코드의 스크래치까지 실제 환경에 존재하는 여러 종류의 코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추고 있지 않다면, 제조업체에서는 많은 시간, 비용 소모와 낭비를 겪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이것이 바로 다양한 제조 및 유통 물류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존의 레이저 스캐너가 빠른 속도로 첨단 기술을 지닌 이미지 기반 리더기로 대체되고 있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또한 코그넥스 이미지 기반 리더기는 코그넥스Connect™ 이더넷 통신, 자동 포커스 기능, 단일 이미지로 다중 코드 판독, 영상 보관 등을 포함한 다양한 첨단 기능을 지원한다.

코그넥스의 첨단 코드 판독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gnex.com/wecanreadit에서 제공하고 있다.

코그넥스 개요
코그넥스는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 선도 업체로 볼 수 있는 머신 비전 센서 및 시스템,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 및 시장에 공급합니다. 코그넥스 비전 시스템은 전세계 제조공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의 제조공정 자동화와 고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코그넥스는 1981년 설립되어 이후 50만대 이상의 머신 비전 시스템을 출하해 2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코그넥스는 미국 메사추세츠주 나틱에 위치한 본사 외에 북미 지역, 일본, 유럽 및 동남 아시아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gnex.com

연락처

코그넥스 코리아
유지현 과장
02-539-9047
이메일 보내기

호프만 에이전시
한윤희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