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7.19(월)부터 지구사랑 환경전시회 ‘토종양서파충류 특별전’ 개최
이 전시회는 우리들과 친근한 매체를 통해 미래세대인 어린이들에게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과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한 기획전시회로써 토종개구리인 참개구리, 맹꽁이, 두꺼비는 물론 능구렁이, 금화사 등 일부 토종 뱀도 전시 한다고 한다.
전시회 관람자들은 10여종의 토종개구리와 올챙이 실물, 개구리가 먹이를 먹는 모습 등을 관찰할 수 있고 관람시간은 10~ 17시이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나 20명이상의 단체관람은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한다. (단체관람 예약 : 서울숲공원관리사무소 02-460-2905, 2911)
또한 전시기간 중 매주 수, 토요일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서울숲 홈페이지(http://parks.seoul.go.kr/seoulforest)를 통하여 인터넷으로 신청하며, 참가비는 유료이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숲공원관리사무소
녹지조경팀장 송복식
460-2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