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Windows 7과 Camera Link를 지원하는 Embedded Vision System 출시
Windows를 지원하는 NI EVS-1463과 EVS-1464 시스템은 80GB의 저장용량을 제공하여 이미지 및 데이터 로깅에 적합하다. 이 제품들은 Windows 7 OS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개발 시스템에서 직접 개발이 가능한 것은 물론 운영자 인터페이스를 위해 PC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다. EVS-1463과 NI EVS-1463RT는 Camera Link 연결 옵션을 도입하여 고대역폭, 저지연성 및 라인 스캔 영상화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같은 새 시스템들의 출시로 NI Embedded Vision System 제품군이 확장되면서 GigE Vision과 IEEE 1394b 카메라 연결을 갖춘 NI EVS-1464RT도 제품군에 포함되게 되었다.
EVS-1463과 EVS-1464는 특히 다음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 다중 카메라 산업용 검사
- 지속적 웹 및 결함에 대한 별개의 파트를 검사하기 위한 라인 스캔 카메라 시스템
- 제품 추적성과 근원 유발 실패 분석에 이벤트 캡쳐를 위한 이미지 로깅 및 스트리밍
모든 NI Embedded Vision System의 설계는 팬이 없으며 견고한 하우징과 섭씨 0 ~ 45도의 온도 범위를 갖추고 있어 산업용 환경에 맞게 제작되었다. 또한 모든 NI Embedded Vision System은 강력한 멀티코어 프로세서와 2 GB RAM이 함께 장착되어 대량의 이미지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처리할 수 있다. EVS-1463과 EVS-1464는 Camera Link와 GigE Vision 카메라를 통해 이미지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으며, EVS-1464와 EVS-1464RT는 여러 IEEE 1394와 GigE Vision 카메라를 통해 이미지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광범위한 디지털 I/O와 산업용 통신 옵션인 TTL과 광학 절연 I/O, EtherNet/IP, Modbus 및 RS232 시리얼 연결을 포함하고 있어 기타 자동화 디바이스와 통합이 가능하다. 현재 EVS-1463RT와 EVS-1464RT는 EtherCAT 마스터 디바이스로 작동하여 단일 포인트 I/O를 통합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고 모션 드라이버와 I/O 확장 디바이스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모든 NI Embedded Vision System에는 MXI-Express 연결이 고속 측정을 위한 결정성있는 통합을 제공하며 많은 채널 수의 시스템에 다양한 I/O를 지원한다.
모든 NI Embedded Vision System은 머신 비전 어플리케이션을 프로토타이핑, 벤치마킹 및 배포하기 위한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환경인 NI Vision Builder for Automated Inspection (AI)으로 구성 가능하다. 프로그램적 솔루션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고객들은 NI Vision Development Module을 선택하여 NI LabVIEW 소프트웨어에서 비전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Windows 기반 시스템의 경우에는 NI LabWindowsTM/CVI 또는 Microsoft Visual Studio .NET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NI Embedded Vision Syste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i.com/korea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에머슨(NASDAQ: EMR)은 세계 필수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한국NI(내쇼날인스트루먼트, National Instruments)는 에머슨의 자회사로, 1976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설립돼 반도체, 자동차, 국방항공, 전기전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엔지니어와 기업의 생산성, 혁신, 발견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제공해 왔다. 최근 에머슨과의 인수합병을 통해 새로운 비전과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