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나라, 교직원전용 명품홍삼 ‘NH한삼인 누리홍삼’ 런칭기념 이벤트 진행

- 교원나라 복지포털(www.teachiworld.com)에서 7월 2일부터 판매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0-07-16 18:33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 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가 농협중앙회 100%출자기업 NH한삼인(대표이사 이준태)과 공동으로 개발한 교직원전용 명품 홍삼 브랜드 ‘한삼인 누리홍삼’의 상품 판매가 지난 2일 개시되었다.

6월 협약 이후 드디어 전국 60만 교직원 앞에 선을 보이게 된 ‘한삼인 누리홍삼’은 교원나라 최초의 PB상품이자 교직원전용 홍삼브랜드로서, 금번 판매 개시로 교직원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삼인 누리홍삼’은 교원나라와 NH한삼인이 오랜 기간의 준비를 거쳐 개발한 제품으로, 양질의 수삼으로 제조한 홍삼만을 이용하여 6년근 홍삼농축액에 100% 국내산 녹용, 상황버섯, 영지버섯과 귀한 약재와 비타민 등을 첨가한 홍삼제품으로 과로한 업무에 지친 교직원이나 주부, 중장년층, 병중·병후, 허약한 청장년층에 적합한 홍삼제품이다.

이 상품은 질적으로 떨어지는 서양삼, 중국의 전칠삼과는 질적으로 다른 100%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사용하고, 그러한 인삼 생산을 위해 농협중앙회 및 지역인삼농협과 연계되어있는 NH한삼인에서 원료 수매에서부터 제조까지 생산 전부를 담당하여 믿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 홍삼 제품과는 달리 첨가 한약재료 역시 국내산만을 사용함으로써 전체 원재료에 대한 신뢰를 자신한다.

또한, 일반 브랜드 상품(NB)이 아닌 교원나라의 자체 브랜드 상품(PB)이기 때문에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가격적으로는 저렴하지만 우수한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퀴즈 및 축하 메세지 이벤트 등 풍성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한편, 교원나라는 ‘한삼인 누리홍삼’ 상품 판매와 더불어 등안마기, 건강검진, 누리홍삼 제품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누리홍삼 출시기념 Open Festival’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전체 교직원 회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퀴즈 이벤트 및 축하메세지 이벤트로 구성되어있다.

금번에 출시된 홍삼브랜드(제품)명 4자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댓글 형태로 누리홍삼의 탄생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는 간단한 방식이라 교원나라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호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축하메세지 이벤트의 경우 단순히 오픈을 축하하는 글을 남기는 이벤트임에도 ‘건강비결 지킴이’, ‘온누리 건강을 책임질 누리홍삼’, ‘온누리의 피로회복제’ 등 각종 수식어가 쏟아지고 있어 회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교원나라는 이와 같은 호응에 힘입어 계속해서 교원나라 회원 및 누리홍삼 구매자 를 대상으로 한 각종 이벤트·행사를 준비중이며 방학시즌 교직원들을 위한 공장견학 이벤트도 곧 오픈할 계획이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교원나라 사이트(www.teachiworld.com)의 쇼핑몰 또는 ‘누리홍삼 전용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케이교직원나라 개요
The-K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한 교직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문화,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교원나라
포털사업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