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산업보안’·‘레저’ 공개 특강 실시

2010-07-19 09:21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총장직무대행 홍화순, www.assist.ac.kr)의 ‘산업보안 전문가(ISP) 과정’과 ‘레저경영전문대학원 MBA 과정’에서 공개 특강을 실시한다.

산업보안 전문가(ISP) 과정에서는 오는 7월 21일(수), 현직 검사를 초빙해 ‘검찰 입장에서 본 디지털 포렌식(Digital Forensics: 전자 증거물 등을 사법기관에 제출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는 일련의 작업)’을 주제로 실무 특강을 연다. 디지털 포렌식에 대한 검찰의 컴퓨터 수사 발전 방향과 지원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주요 사례와 함께 살펴볼 예정이다.

또한 레저경영전문대학원 MBA 과정에서는 7월 28일(수), 입학설명회와 함께 ‘3만불 시대의 여가산업 발전방향’을 주제로 최석호 레저경영전문대학원장이 특강을 진행한다. 1인당 국민소득의 증가와 함께 여가, 문화생활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늘어나고 있는 국내 경제상황 속에서 여가산업의 발전방향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홍화순 총장직무대행은 “전문 분야인 산업보안과 레저 여가 문화 분야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와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공개 특강을 마련했다”며, “특히 산업보안 전문가(ISP) 과정과 레저경영전문대학원 MBA 과정은 특성화된 맞춤 교육과정인 만큼, 실제 수업을 직접 들어보는 것이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개 특강은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전화(070-7012-2224) 또는 홈페이지(www.assist.ac.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홍보팀 양지영
070-7012-2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