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쇼핑카페 ‘카페 아이(i)’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19일(월) 동영상 쇼핑카페 ‘카페 아이(i)’를 오픈했다.

‘카페 아이(i)’는 롯데아이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동영상 쇼핑 코너로 10분 가량의 동영상 콘텐츠 ‘와플(Wow+)’을 통해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와플 동영상은 TV홈쇼핑에 비해 상대적으로 젊은 온라인쇼핑몰 고객의 입맛에 맞춰 콩트, 현장취재, 고객 인터뷰 등 VJ 취재형식으로 제작되며 상품 특성에 따른 다양한 볼거리와 쇼핑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동영상 콘텐츠 와플(Wow+)은 감탄사인 영문 와우(Wow)와 쇼핑에 도움이 된다는 뜻의 플러스(Plus)의 합성어로 고객들이 좋아하는 컨텐츠를 와플의 토핑처럼 다양하게 올려 재미있는 방송을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롯데아이몰 기획팀 송재희 팀장은 “향후 메이크업 쇼 등 현장감과 생동감을 전할 수 있는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도 방영할 예정이다”라며 “방송 중 이벤트 진행과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채팅페이지 등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아이몰은 카페 아이(i) 오픈을 기념해 댓글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31(토)까지 와플(Wow+) 영상을 보고 단소리, 쓴소리, 반짝이는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상(2명), 와플상(10명) 총 12명을 선정해 각 아웃백 외식 상품권 10만원권과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9일(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권은 8월 16일(월)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장정현 사원
02-2168-51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