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2’ 마음이(犬) vs 성동일(人) 명품 연기 대결
헐리우드에 진출해도 손색 없다! 견배우 마음이 VS 이보다 더 코믹할 순 없다! 인간배우 성동일!
<마음이2> 속 이들의 명품 연기를 기대하라!
한국 최초의 동물 영화 시리즈 탄생, 한국 최초 견(犬)배우의 2작품 연속 출연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마음이2>가 7월 2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견배우 마음이와 코믹 연기의 달인 성동일의 명연기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현재 전국에서 진행중인 <마음이2>의 대규모 시사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이제는 베테랑 배우 반열에 오른 마음이와 ‘추노’의 천지호로 최강 연기력을 인정받은 성동일의 명품 연기를 극찬하고 있는 것.
1편에 이어 4년 만에 <마음이2>에서도 주연을 맡아 강아지 삼남매와 함께 엄마로 돌아온 마음이는 이번 작품을 통해 어미와 자식 사이의 가슴 절절한 모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추노’의 미친 존재감이자 수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명품배우 성동일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함과 애드리브를 마음껏 발휘, 코믹연기의 ‘본좌’자리를 굳건히 다졌다. 이와 같이, 사람을 능가하는 명연기를 펼친 마음이와 타고난 코믹본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성동일의 연기 대결은 예비 관객들이 <마음이2>를 기대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덤 앤 더머’를 능가하는 코믹 연기로 촬영기간 내내 몸을 아끼지 않고 열연을 펼친 성동일과 그에 맞서 코믹연기, 액션연기에 이어 내면 연기까지 펼친 견배우 마음이의 명품 연기가 펼쳐지는 <마음이2>는 무더위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올 여름 방학, 유쾌하게 패밀리로 돌아올 <마음이2>는 한국 최초의 동물 영화 시리즈 탄생, 한국 최초 견(犬)배우의 2작품 연속 출연 등 많은 기록을 세우며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감동으로 7월 21일, 전국 극장가에 시원한 흥행 돌풍을 몰고 오겠다는 각오다.
연락처
필름마케팅 비단
02-541-8031, 8032
이 보도자료는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