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임상아, ‘지금은 버블에코시대’ 캠페인 동참 선언
임상아는 시간과 전기를 1/2로 줄여 에너지를 절약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경제적인 생각과 함께하는 트렌드 리더다. 똑똑한 소비를 몸소 실천해 온 임상아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이 깨끗한 지구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지금은 버블에코시대’ 캠페인의 취지에 반해 101번째로 에코 선언에 동참했다. 차별화된 안목으로 비욘세, 패리스 힐튼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열광하는 명품 잇백 ‘상아(SANG A)’ 브랜드를 탄생시킨 임상아의 버블에코백은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면서 소비자들을 캠페인 참여로 이끌고 있다.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홈페이지를 통해 동영상으로 에코 선언 동참을 알린 임상아는 “내가 먼저 행동하면 상황은 언제나 자연히 변화되더라”면서, “한 사람의 에코 선언이 이끌어 낼 더 큰 감동을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에코 선언에 동참하길 바라며 에코백을 디자인 했다”고 말했다. ‘임상아 버블에코백’ 전면의 나비 무늬는 환경을 상징하는 대표적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한 사람이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나비효과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임상아의 스페셜 에코백 인기에 힘입은 ‘지금은 버블에코시대’ 캠페인은 시작 10일만에 월요일 현재 벌써 9만 명이 넘는 에코 선언 동참을 이끌어 내면서, 전국적으로 녹색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임상아의 ‘지금은 버블에코시대’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당당한 커리어우먼 임상아의 친환경 에코선언에서 임상아다운 엣지가 느껴진다”며 “에코 선언에 동참하고, 세련된 버블에코백도 꼭 갖고 싶다”는 등 뜨거운 지지 의사를 보였다.
이번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지금은 버블에코시대’ 캠페인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와 뜻을 같이 한 CJ미디어의 ‘지금은 에코시대’ 공익캠페인은 8월 9일까지 펼쳐진다.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홈페이지를 통해 버블에코시대 영상을 보고 에코 선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1대,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2대, 임상아 디자인의 스페셜 버블에코백 100개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황은미
02-3210-9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