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쿠스틱 기타리스트 팀 앰블러 라이브 공연 선보여
팀 앰블러는 이십년 가까이 정통 아이리쉬 포크 뮤직을 기반으로 다양한 어쿠스틱 뮤직을 선보여온 싱어송 라이터다. 그는 아일랜드에서 오랜기간 음악활동을 하면서 소니뮤직과 함께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였고, 프랑스에서 한 장의 앨범을 발표하는 등 유럽에서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아 왔다. 또한 현재까지 호주, 중동, 미국, 남아프리카, 일본 등 세계 각지역을 돌아다니며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팀 앰블러의 공연은 매일 저녁(일, 월 제외) 8시30분부터 감상할 수 있다.
바루즈는 여름을 맞아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시원한 저녁 이벤트도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은 프리미엄 위스키와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은 바텐더가 직접 마련한 다양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목요일은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섯종류의 최상급 와인 및 다양한 뷔페요리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벤트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화요일 및 수요일 이벤트는 1만9천원, 목요일 와인뷔페는 5만원이다. 단 여성 고객에 한 해 50% 할인된 2만5천원에 제공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웹사이트: http://www.jw-marriott.co.kr
연락처
JW 메리어트 호텔
김하연 주임
02-6282-61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JW 메리어트 호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