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전직 특수요원 ‘차태식’으로 완벽 변신한 원빈 스틸&메이킹 공개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배우 원빈의 감성액션이 돋보이는 영화 <아저씨>가 태식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원빈의 캐릭터 스틸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

거칠고 강하다!
원빈, 과거를 숨기고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차태식’! 으로 완벽한 이미지 변신!

원빈이 거칠고 강한 남자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아저씨>. 스스로 세상을 등지고 전당포를 운영하며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을 연기한 원빈은 이전에 공개된 상반신 크랭크업 스틸을 통해 영화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태식의 결연한 의지와 강한 남성미를 보여주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틸은 화려한 이력의 전직 특수요원 태식으로 분해 강한 눈빛과 절도 있는 액션을 선보이는 원빈의 강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주위를 경계하며 지하철 보관함을 열고 있는 모습은 특수요원으로서 몸에 밴 듯한 경계심을 보여주며,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은 강하고 거침없는 남자의 인상을 물씬 풍기고 있어 그 동안 숨겨져 있던 원빈의 새로운 매력과 카리스마를 가득 뿜어내고 있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 또한 처음 무술을 연습하기 시작했을 땐 어색하고, 소극적인 액션동작을 보여주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능숙하고 거침없는 동작을 보여준다. 또한 전직 특수요원 태식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가는 원빈의 모습은 그가 이 영화를 위해 얼마나 많은 땀과 노력을 투자했는 지를 가늠케 한다. 태식으로 완벽하게 거듭난 원빈의 변신에 <아저씨>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아저씨>는 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아저씨가 범죄 조직에 납치된 유일한 친구, 옆집 소녀를 구하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액션드라마.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아저씨>는 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딜라이트
02-517-35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