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글리쉬 주니어, ESL특별과정 온라인 영어캠프 실시

- 1일 2시간씩 원어민 강사와의 1:1 수업을 통해 단기 집중 실력 향상 과정

- 시간적 여유가 없는 초등학교 2학년~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위한 좋은 기회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07-19 14:21
서울--(뉴스와이어)--‘신나는 여름 방학, 집에서도 ‘해외 영어캠프’ 떠난다’

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국내는 물론 해외 현지까지 찾아가는 각종 영어캠프가 활발하다. 그러나 캠프를 보내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고, 애써 해외 현지로 영어캠프를 보내도 다른 학원 활동이나 방학 숙제 등을 해결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만약 ‘현지로 캠프를 보내지 않고도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라는 고민을 하고 있는 가정이 있다면 교육전문기업 더존 E&H가 실시하는 인글리쉬 주니어 온라인 영어 캠프에 주목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인글리쉬 주니어에서는 7월 19일부터 8월 24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ESL특별과정 온라인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참가인원엔 제한이 없으며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영어캠프는 여름방학 기간 4주 동안 하루에 2시간씩 집중적으로 원어민 강사와 1:1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영어캠프에서 진행할 인글리쉬 주니어 ESL 특별 과정은 영어권 학교 입학 준비생을 위한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과정으로 개발된 학습프로그램으로, 미국 초등학교 교재를 사용하여 언어의 4대 영역(말하기, 읽기, 듣기, 쓰기)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으며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번 온라인 영어캠프의 학습을 통해 자녀들이 해외연수나 캠프를 다녀오지 않고도 그 이상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특히, 기존 영어캠프에서의 주된 학습 방법인 일 대 다 수업이 아닌 강사와 1:1 수업을 통해 영어말하기를 체계적으로 집중 학습할 수 있어 이번 방학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인글리쉬 주니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인글리쉬 주니어 온라인 영어캠프는 수업 시작 전 강사가 직접 실시하는 학력테스트(Placement Test)를 통해 개인 별, 수준 별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업 구성은 1일 3교시 수업으로 진행되며 1교시는 30분 수업에 10분 휴식으로 구성되어 학습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기존 인글리쉬 주니어 수강 시 총 80분 수업에 58만원의 수업료를 받았던 것에 비해 이번 온라인영어캠프는 10분 더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기존 정가의 10% 할인된 가격인 52만 2천원에 들을 수 있다. 또한 여름 방학을 맞아 수업 교재 및 고급 헤드셋도 특별 지급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이번 온라인 영어캠프를 개회하는 영어전문 교육기업 더존 E&H의 인글리쉬는 1:1 온라인 비주얼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로써 현지에서 직영 중인 대규모 티칭센터를 통해 최대 10,000명까지 동시에 교육할 수 있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동종업계 최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교사 채용시 TESOL, LET자격증 및 TBLT교육을 이수한 원어민 만을 대상으로 까다롭게 선발한다. 특히, 현지 용역으로 선발된 원어민 강사가 아닌, 인글리쉬 강의를 위한 실력 있는 정규직 강사만을 채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더존 E&H의 최성길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학원 및 방학 숙제로 인해 영어캠프를 가고 싶어도 가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캠프를 진행하게 됐다”며 “인글리쉬 주니어만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이번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영어와 더욱 친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인글리쉬 주니어 온라인 영어캠프는 7월 19일부터 7월 28일까지 캠프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업은 레벨테스트 및 교재 배송 기간을 제외한 8월 24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수업 참여방법은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와 헤드셋만 있으면 언제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수업 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주 5회씩 4주 동안 진행된다. 캠프신청은 인글리쉬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하다. 온라인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인글리쉬 홈페이지(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http://www.inglish.co.kr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