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어린이 형제를 위한 ‘형제캠프-우리가 만드는 세상’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간 ‘제10회 소아암 어린이 형제캠프 - 우리가 만드는 세상’을 부곡하와이(경남 창녕군 소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아암 어린이 형제캠프’란 소아암으로 진단받은 어린이들의 형제를 위한 캠프로써, 오랜 암 치료기간동안 부모님의 관심에서 벗어나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낸 형제들을 위해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소아암 어린이 형제 프로그램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하정연 사회복지사는 “형제캠프를 통해 갑작스러운 형제의 암 발병으로 인해 표현하지 못했던 감정들을 마음껏 표현하고, 비슷한 상황에 있는 친구들과 고민을 나누면서, 다양하고 즐거운 놀이 활동을 통해 그동안 위축되었던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금번 소아암 어린이 형제캠프는 메리츠화재(대표이사 원명수)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형제캠프 관련 신청 및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 제10회 소아암 어린이 형제캠프 - 우리가 만드는 세상 》
◆ 일 시 : 2010년 8월 17일(화) ~19일(목)
◆ 장 소 : 부곡하와이 (경상남도 창녕군 소재)
◆ 참가대상 : 전국 소아암으로 진단받은 어린이의 형제자매 (초등학교 2학년 ~6학년)
◆ 신청기간 : 2010년 7월 30일(금)까지
◆ 주최 :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 후원 : 매리츠화재(주)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www.kclf.org ,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공헌 방향과 ESG 사업을 협력하여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