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C와 Pearson, 학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협력…GMAT와 PTE Academic 동시 응시자에 100달러 할인 혜택 제공

2010-07-20 10:11
맥클린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Pearson과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은 오늘 Pearson Test of English Academic (PTE Academic)과 GMAT를 함께 응시할 경우 최대 미화 100 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특별 프로모션은 대학원과 경영대학원 과정에 지원하기 위해 GMAT 점수를 제출하고 또한 자신의 영어 능력을 입증해야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것이다. 이 패키지는 2011년 12월까지 제공되며 www.pearsonpte.com/gmat로부터 구입할 수 있다.

“GMAT와 Pearson Test of English Academic은 최고 수준의 품질과 기준을 구현화고 있으며 이 패키지는 학생들에게 두 시험을 동시에 응시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Pearson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응시자들에게 이처럼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특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데이브 윌슨(Dave Wilson) GMAC 사장 겸 CEO는 말했다.

GMAT 시험과 PTE Academic 패키지에는 또한 무료 PTE Academic 연습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비즈니스 스쿨 지원자들에게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Pearson은 PTE Academic 테스트 응시자들에게 유연한 시험 일자, 임박한 일정 확정 허용 및 신속한 성적 확인 등을 제공하여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MAC와 협력하여 비즈니스 스쿨 지원 학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마트 앤더슨(Mark Anderson) Pearson International 글로벌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사장은 말했다.

1,500 개 이상의 학문 프로그램들이 현재 PTE Academic을 인정하거나 인정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매년 외국 학생들로부터 약 580,000 건의 지원을 받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유수의 교육 기관들이 PTE Academic을 인정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Harvard Business School, INSEAD, Cornell University 및 Stanford Graduate School of Business가 이에 동참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pearsonpte.com/gmat or www.mb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AC 관련 정보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www.gmac.com)은 경영 대학원 교육에 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경로를 구축하고 관련 정보를 전파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전세계 유수 경영대학원들의 비영리 교육 기관이다. GMAC는 버지니아 주 레스톤에 소재하고 있으며 런던에 유럽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GMAT® 시험은1954년 처음 만들어졌으며 전세계 1,900여 경영대학원의 5,000여 경영 대학원 과정에서 지원자 평가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전세계의 경영 대학원 과정을 위해 공개적으로 설계된 유일한 표준화된 시험인 GMAT는 111개가 넘는 국가의 530여 테스트 센터에서 계속 응시할 수 있다. GMAT 시험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mb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arson Test of English Academic 관련 정보
PTE Academic은 영어를 사용하는 대학교나 비즈니스 스쿨에 입학하기 위해 또는 영국 이민관리국(UK Border Agency)에 비자를 신청하기 위해 자신의 영어 능력을 증명해야 하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컴퓨터 기반의 영어 테스트이다. 이 테스트는 2009년 말 Pearson에 의해 출범했으며 영어 사용권의 대학, 종합대학교, 교육 기관 및 기타 기관들로부터 급속도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 테스트를 인정한 기관들로는 Harvard Business School, Yale University, Cornell University, Navitas English, Dartmouth College's Tuck School of Business, INSEAD, Universities and Colleges Admissions Service (UCAS)와 University of Edinburgh과 같은 Russell Group 대학교들이 있다. 1,500 개 이상의 학문 프로그램들이 현재 PTE Academic 점수를 인정하거나 인정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학술 프로그램들은 매년 외국 학생들로부터 약 580,000건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이는 약 50만 명의 외국 학생들이 입학 지원을 할 때 PTE Academic 점수 제출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PTE Academic 점수를 인정하는 기관 목록은 www.pearsonpte.com/recogni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PTE Academic은 고정된 시험 일자가 아닌 “선택 및 예약” 방식으로 치룰 수 있어, 응시자들이 보다 신속하게 테스트를 치를 수 있다. 응시자들은 테스트를 최대 48시간 전에 등록할 수 있으며 응시일자를 실제 응시일로부터 불과 24시간 전까지 확정지을 수 있다. 시험 결과는 5 영업일 이내에 제시된다. 현재, 시험 결과를 단 2 영업일 만에 확인할 수 있다 이 테스트는 급속하게 전세계에 보급되고 있으며 이미 중국, 인도, 일본,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대한민국, 홍콩, 대만 그리고 캐나다와 같은 국가들의 Pearson 테스트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되고 있다.

Pearson 관련 정보
교육 및 교육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Pearson (NYSE: PSO)은 유치원에서부터 대학에 이르기까지 인쇄 및 디지털 형태의 교재와 학생 정보와 학습 관리 시스템, 강사 전문 연수 기회, 경력 개발 프로그램 그리고 업계의 표준을 설정하는 테스트 및 평가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안전한 테스트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시험을 관리하는 Pearson의 사업 부문인 Pearson VUE가 GMAT 시험을 관장하고 있다. Pearson의 기타 주요 사업 부문으로는 Financial Times Group과 Penguin Group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ears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earson Language Tests는 GMAC와 협력하여 PTE Academic을 개발하고 있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개요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GMAC)는 전 세계의 선도적인 경영대학원들로 구성된 미션 중심으로 운영되는 협회다. GMAC은 경영대학원 교육 산업에 필요한 세계적 수준의 연구, 업계 콘퍼런스, 채용 툴과 평가 작업은 물론 지원자들의 고등 교육 여정을 이끌어가며 관련 리소스와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MAC이 소유·관리하는 경영대학원 입학시험(GMAT™)은 가장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 경영대학원 평가이다. 매년 1200만명이 넘는 예비 학생들이 mba.com, GMAC Tours, BusinessBecause 등 GMAC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MBA 및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 있으며 전 세계 도처의 학교들과 연결돼 시험 준비와 등록, 경영 교육 및 커리어 측면의 목표를 성공리에 달성하는 방법과 관련해 조언을 얻고 있다. GMAC는 중국, 인도, 영국 및 미국에 지사를 둔 세계적 기관이다. 경영대학원입학위원회 업무와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Sam Silverstein
+1-703-668-9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