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토이스토리 3’ 캐릭터 제품 출시

뉴스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2010-07-20 10:3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2010 FW 시즌을 맞이하여 8월 개봉을 앞둔 애니매이션 ‘토이스토리 3’의 캐릭터가 담긴 키즈 제품을 출시 한다.

아디다스는 올 봄, 미키 마우스를 비롯한 월트 디즈니의 대표적 캐릭터들이 담긴 스포티한 옷과 신발, 가방 등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지난 시즌 디즈니 캐릭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토이스토리 3’ 캐릭터 제품들은 주인공인 카우보이 우디와 그의 여자친구 보핍, 우주영웅 버즈 라이트이어가 그려진 옷과 신발들로 구성되어있다.

선명한 색상으로 생동감 넘치게 그려진 캐릭터들이 돋보이며 스포티한 스타일의 면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 후드 집업 재킷 등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디자인과 소재로 유아용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용까지 출시된다.

특히 유아용 신발 ‘디즈니 벌키드 미드 CF I’를 주목하자.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슈즈인 ‘디즈니 벌키드 미드 CF I’는 어린 유아들을 위해 착용이 간편하도록 벨크로(찍찍이) 타입으로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반영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우주영웅 버즈 라이트이어는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카우보이 우디는 그를 나타내는 오렌지와 브라운 색상으로, 사랑스러운 보핍은 핑크 색상의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가격은 5만5000원.

‘토이스토리 3’ 캐릭터 제품들은 7월 20일부터 아디다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만9000원부터 6만9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코리아
김은경 과장
2186-0436

홍보 회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