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후원 할아버지·할머니 ‘예능발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숨은 예능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자랑하는 신명나고 흥겨운 행사가 열린다.

서울시는 시가 후원하고,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이하“연합회”)가 주최하는 예능발표회를 오는 20일(화) 오전 10시부터 서초구민회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연합회 산하 각 자치구의 지회 경로당과 노인대학의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경로당 15개팀과 노인대학 26개팀 등 총 41개팀 6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가하여 에어로빅, 고전무용, 가요, 사물놀이 등 그동안 갈고 닦은 예능실력을 자랑하게 된다.

이날 대회에서는 예술점수보다는 참가자들에게 볼거리와 웃음을 많이 준 4개팀(의상상 2팀, 인기상 2팀)을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며, 참가한 노인대학과 경로당에는 기념품이 증정된다.

시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즐거운 노후와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이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복지국
노인복지과장 김명용
3707-92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