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명실상부한 5년 무상 A/S 단행

뉴스 제공
조텍코리아
2010-07-20 11:4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Partnet Limited 의 ‘조텍(www.zotackor.com)’ 이 한국에서의 2년 무상 고객서비스 외에 홍콩으로 보내어 진행되는 3년간의 RMA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에서 유통한 제품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제품군)에 대해 진행되는 대행서비스는 처음 구매 후 14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워런티 등록한 고객에 한하여 조텍코리아에서 2년 무상 A/S가 끝난 후, 구매자가 직접 홍콩본사로 발송하여 처리하도록 한 3년 연장 A/S 서비스를 조텍코리아에서 약간의 운송비만 받고 처리해 주는 서비스이다. 따라서 앞으로는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5년간 조텍코리아서 A/S 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로서 현재 조텍코리아는 업계에서 가장 긴 무상 5년의 A/S 정책을 마련한 것이다. 조텍코리아에서 유통한 제품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제품군)에 대해 구매자가 2년 무상 A/S 이후의 3년 동안 만일 제품에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조텍코리아로 보내면 일정금액의 운송비만을 받고 기타의 A/S 비용에 대한 일체의 부담 없이 RMA 를 처리하실 수 있는 시스템으로 그간 구매자가 직접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조텍코리아의 서만석 팀장은 “현재 타사 중 가장 긴 무상 A/S 는 3년 무상 서비스입니다. 그 이후에는 유상서비스라는 명목으로 A/S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래픽카드의 경우 가장 많은 불량이 발생하는 GPU와 메모리가 제품 원가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현실에서 유상 서비스는 유명무실할 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만일 3년전 구매한 그래픽카드를 중고로 구매하고자 했을 때 유상으로 A/S 받는 금액이면 더 좋은 중고 그래픽카드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금액이 되기도 합니다. 조텍코리아는 약간의 운송비를 제외한 일체의 A/S 비용을 무상으로 처리합니다. 이는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없이는 진행할 수 없는 A/S 시스템입니다. 이제 조텍의 한국지사가 설립된 만큼, 앞으로 저희를 믿고 구매해주신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서비스와 좋은 품질의 제품을 빠르게 선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앞으로 조텍코리아를 지켜봐 주십시오” 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 조텍코리아 02-3271-7300)

조텍코리아 개요
2010년 설립된 조텍코리아는 표준이 되는 설계이자 검증된 방식인 레퍼런스 설계를 기반으로 안정된 동작, 안정된 효율, 안정된 성능의 삼박자를 규형을 확실히 지켜낸 그래픽카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그래픽카드 후면 백플레이트를 가장 먼저 도입했으며, AMP 익스트림 제품으로 차별화된 ARGB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otackor.com

연락처

조텍코리아 마케팅팀
서만석팀장
02-3271-7310
010-4353-6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