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윈게임, 게임지사 가입자 대상 가입비 면제 등 파격적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개인이 게임사이트를 창업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게임운영시스템을 지원하는 다윈게임(www.dawingame.com)에서는 7월말까지 게임지사에 가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가입비 면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운영사업은 게임운영시스템인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개인이 쉽게 게임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수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개발된 특화된 사업아이템으로, 게임지사에 가입할 경우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게 된다.

다윈게임에서는 게임지사의 안정적인 게임운영과 지속적인 수익증대를 위해 통합운영시스템, 지원관리시스템, 회원연계시스템, 수익분배시스템 등 지사지원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사의 수익기반이 되는 회원의 지속적인 모집관리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제휴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단순히 게임사이트를 제공한 후 운영 및 마케팅 등을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여타 창업아이템과는 달리 사전준비부터 운영관리, 회원연계, 수익분배, 마케팅 및 제휴 등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무료 지원하기 때문에 저렴한 초기 1회 세팅비 외 지사에서 부담해야 할 추가비용(개발, 운영관리, 마케팅 등)은 없다.

특히, 이달말까지 가입하는 모든 게임지사에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1. 가입비(600만원상당) 전액 면제
2. 홍보기사(지사 및 게임사이트 홍보, 지사장 인터뷰 등) 제공
3. 선착순 10명에 한하여 게임사업용 노트북(100만원상당) 제공
4. 추첨을 통하여 10개 지사에 회원 1,000명 이상 보장서비스 제공
5. 기타 게임지사에 드리는 각종 혜택 등 우선 제공

다윈게임에서는 이달말까지 모집되는 게임지사를 롤모델 게임지사로 등급을 상향 조정하여 안정적인 운영기반과 지속적인 수익증대를 위해 게임공동체에 그 운영기반을 구축한 후 추후 모집될 게임지사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회원증대를 위한 마케팅, 수익증대를 위한 지원관리 등 특별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게임공동체는 지사별 게임사이트와 각종 콘텐츠(게임 등)의 제작 및 지원, 각종 시스템(운영 및 지원관리, 수익, 회원 등)의 기반구축 및 마케팅 등의 준비과정을 거쳐 가을쯤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말까지 모집되는 지사의 경우 가입비면제, 마케팅지원 등의 혜택 외에도 수익기반이 되는 회원을 사업초기에 먼저 확보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운영기반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소자본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두번다시 없을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게임사업에 꼭 도전해보기 바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wingame.com)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02-517-7779)나 메일(dawingame@hotmail.co.kr)로 문의하면 된다.

다윈게임 개요
게임공동체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국내최초로 특화된 온라인 게임창업시스템을 개발한 게임창업부문 1위 업체로서, 글로벌 게임공동체와 강력한 게임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게임개발, 게임운영, 게임채널링 및 게임창업지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전문 기업이다. 특히, 국내외 및 온오프 연계사업을 통하여 회원에게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기업에게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awingame.com

연락처

다윈게임 총괄본부
본부장 황운식
02-517-77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