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기차타고 떠나는 여행 MBC 해피트레인’ 진행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07-20 17:01
서울--(뉴스와이어)--‘기차와 여행이 만나 새로운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코레일관광개발(사장 길기연)은 오는 7월 21일 ‘기차타고 떠나는 여행 MBC 해피트레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BC 해피트레인은 모든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차여행을 소재로 행복에 관한 유쾌한 토크를 만날 수 있다.

7월 21일 첫 방송 ‘강릉편’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5시 35분~6시 30분까지 전국 안방에서 시청할 수 있다. MC는 방송인 이창명, 아나운서 방현주 맡았으며, 일반인 6커플 ~8 커플이 함께하는 TV 프로그램으로 주 1회 총 25회에 걸쳐 진행된다.

‘MBC 해피트레인’은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과 문화방송이 ‘기차+여행’ 새로운 컨셉과 야심찬 기획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기차여행의 친숙함과 전국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바탕으로 ‘여행의 즐거움과 행복의 가치를 다시 느껴본다’라는 취지로 시청자와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보 및 매출증대 인지도 확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코레일관광개발 사장 길기연은 “기차+여행 문화를 선보임과 동시에 여행상품노출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명품철도 1등 서비스를 시청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앞으로 철도관광사업활성화를 기대된다”고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