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강 콜-울산·동울산 세무서’ 업무택시 이용 계약
계약 내용을 보면 ‘서비스 이용자’(울산·동울산 세무서)가 승차시간 및 장소 등을 정해 배차 및 운송 중개를 요청하면 ‘태화강 콜’은 적합한 차량을 선정, 서비스 이용자가 해당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택시 요금은 ‘업무택시 카드’로 결제하게 된다.
‘울산·동울산 세무서’는 직원들의 출장 등 외근 업무시 개인 차량 이용에 따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태화강 콜’과 ‘업무 택시 이용 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울산시와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백형선)은 지난해 5월8일 800대의 개인택시 차량으로 ‘태화강 콜’을 출범하여 신속 정확한 위성배차 시스템, 여성 및 노약자에 대한 안심 귀가 서비스, 카드 결제 등 여러 가지 신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태화강 콜은 최근 집계된 통계자료에 의하면 1일 평균 이용객이 5,347명에 이르는 등 전국 최고의 브랜드 택시로 자리매김 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대중교통과
052-229-4221

